그냥언젠가부터 마음이 끌렸던것뿐인데
그냥언젠가부터 자꾸 니가 보고싶었을뿐인데
그냥언젠가부터 너한테 말걸어보고싶었을뿐인데
그냥언젠가부터 자주 너한테 눈길이 갔을뿐인데
그냥언젠가부터 니가 머릿속을 맴돌뿐인데
그냥언젠가부터 계속 핸드폰을 확인할뿐인데
그냥언젠가부터 너의 안부가궁금할뿐인데

근데 이런게 사랑인가봐....

내가 힘든만큼, 너도 힘들다는걸 몰랐어
내가 아픈만큼, 너도 아프다는걸 몰랐어
내가 지쳐가는만큼, 너도 지쳐간다는걸 몰랐어

너도 나처럼 똑같이 힘들어하고 아파하고 지쳐햇다는거..
이제알았어. 미안해 이제 알아서.
이젠 놔줄게

속담 중에 이런 말이 있다

'거짓말도 100번 말하면 진실이 된다.' 라고
그래서 난 항상 입 버릇처럼 말한다

"..괜찮다. 괜찮다. 괜찮다.."

生まれ變わってもあなたを見つける.

다음 생에 다시 사람으로 태어난다해도
나는 어떻게 해서든 무조건 당신을 찾아내고 말거야 

 
happy.

행복.

luky

행운.

끝자리 y.

you

행복과 행운을 너에게

 
슬픔이 그대의 삶으로 밀려와 마음을 흔들고
소중한 것들을 쓸어가 버릴 때면
그대 가슴에 대고 다만 말하라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Lovers are meant to meet each other
However far they have gone they meant to return

사랑하는 사람들은 만나는 거야
아무리 먼 길을 가도 결국 돌아오는 거야

-

Love means never having to say you're sorry.
사랑은 미안하다고 말하지 않는 거에요.


-

What can i show you all my mind?
어떻게 하면 당신이 내 마음을 알 수 있을까요?

-

"No love but yours will ever do"
그대가 아닌 다른 사랑은 아무 소용없는데 

- 출처 네이버 지식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