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치명대사

*그 때는 꼭... 들려줄게...나의 진짜 목소리를...!!

*이 사건의 주동자는...어둠속으로 사라졌다...하지만 언젠가...반드시!내가! 어둠 속에서 끌어내고야 말테다!!!

*미안해 란.지금까지 숨겼는데...난 코난도 초등학생도 아니야.나는...내 진 짜...정체는...

*미안해 란.아직은...정체를 밝힐 수 없어,하지만 언젠가...반드시 말해줄게!

*네가 울면...내가 어떻해야 될지 모르겠어.

*추리하는 데는 이기고 지는 것도...위도 아래도 없어.진실은 언제난 단 하나뿐이니까.

*나는 이것만큼은 도저히 막을 수가 없었다.마음이 여린 탐정의 눈에서 흘러내리는...이 굵은 눈물만은...!

*밤의 정적을 깨고 그는 조용히 내 눈앞에 내려섰다.무엇이든 꿰뚫어보는 듯한...자신만만한 웃음을 띠고...

*난 어렸을 때부터 마음에 둔 애가 있어요!드세고 고집쟁이에 그러면서도 눈물은 많은...왈가닥이...

*그건 그녀가 나에게 처음을 보여준...그녀의 진실된 모습이었을지도 모른다...

*확실히 알았어.녀석들을 반드시 깨부숴야 한다는 걸말야!! 

 *축제는 이 피로 얼룩진 무대의 막이 내린 다음에 계속하자고...

*정말...꿈 같은 얘기야...

*부탁이야, 내 몸을...조금만 더 이대로 있게해줘.란이...란이 기다리고 있어.지금 코난으로 돌아가면,안된다고!!!

*언젠가,언젠가 반드시, 죽어도 돌아올 테니까,그러니까 누나가 기다려 달라고...그러니까...그러니까...

*또 미스테리 사건이 생기면...명탐정 신이치를 불러 주십쇼!!

*20세기의 셜록 홈즈!!미스테리 사건이 생기면 생길수록 가슴이 벅차올라!트릭을 쓴 범인을 바싹 추격할 때의 그 스릴!!그 쾌감!!한 번 맛들이면 그만 둘 수 없는게...바로...탐정이라구!!

*지금부터 너한테 보여주겠어.진실이 무엇인가를...이 세상에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는 단 한 가지도 없어!

*그래 뛰어난 예술가들은 대부분 죽은 뒤에 이름을 남기지.네가 이름을 남기도록 해주겠어.괴도키드!감옥이라는 무덤에 들여보낸 다음에...

*범인은 바로 당신이야!!

*18년 전의 결판을내러 가셔야죠.아마 아직,결판이 나지 않았을 테니까요.

*나중에 중요한 할 말이 있으니까, 어디 가면 안 된다!!

*아빠하고 엄마의, 추억이 깃 든 이곳에서, 꼭 말해주고 싶었는데...

*고맙다, 괴도키드...너의 그 자신만만한 가면을 벗겨낼 수 있는...기회를 만들어줘서!!

*진실이 드러나면서 궁지에 몰리는 범인들이 자살하게 내 버려두는 탐정은 ...살인자나 다름없어!

*지금 당신은...정의의 사도 따윈 아니야!!단지 피에 굶주린 추악한 살인마일 뿐이야!!

*이제 더 이상괜한 걱정하지 마.

*이건 내 사건이에요!내가 해결해요!제 일에 신경쓰지마세요!!게다다 난 아직 여기를...떠날 순 없다구요!!

*매정한 게 아냐.그때는 분명히 몸과 마음이 지쳐서 엉망일 걸.그 사람이 범인이 아닐거라는 모든 가능성을 필사적으로 찾아본 다음일 테니까. 

*불가능 한 것을 제외하고 남은 게,설령 믿을 수 없다해도,그게 진실이야!

*하이바라,도망치지 마.자신의 운명에서,도망쳐선 안돼.

*나도 알 수 있거든.살기를 가진 사람의 느낌을,탐정의 감으로 말야.

란 명대사

*하지만 난 안돼...요꼬처럼 강해질 수가 없어...신이치가 사라져 버린 후로는...밤에 잠도 잘수가 없어...정말 바보 같지?정말로...

*두고 봐!지금 당장 널 찾아내서 톡톡히 망신을 줄 테니까.각오해,신이치!!!

*네 전화를 받고 울더라고.뭐가 뭔지 모르겠지만...울고 싶은건...오히려 나란말야.

*난 어쩌면...어쩌면 좋아?가르쳐 줘.신이치!

*항상 그런식으로...우리를 속였구나,그렇지?신이치!

*마음에 들었으면 좋겟는데...

*신이치는 냉정하지 않아!언제나 날 지켜주고 있는 것 같아.

*저...제 피를 써주세요.저도 이 아이하고 같은 혈액형 이니까요.

*기다려 달라고?난 자기 엄마가 아니라고!

*그래도...기대하고 있었던 건 진심이야!

*난 신이치가...너무 너무좋아~♡

*신이치라면...이런 사건은 분명히 쉽게 해결했을 텐데...

*바보같이, 코난이 그런 얼굴 할 것 없어.나쁜 건.사건이란 말만 들으면 땅 끝까지라도 달려가는 그 못 말리는 감초니까!

*맞아...늘 자신만만하고 건방진데다...또 얼마나 짖?은지 몰라.하지만...그래도 꽤 괜찮은 구석도 있어!

*와~!정말 멋진 우연이예요♡정말 잉꼬 부부셔! 바늘 가는데 실간다더니 딱이네요!  

- 출처 네이버 지식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