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널 처다보고있잖아
나는 널 바라보고있잖아
나는 널 아직사랑하고있잖아
나는 널 아직못잊고잇잖아
나는 너때문에 아직울고있잖아
나는 너 때문에 미칠거같잖아
나는 너 때문에 슬프잖아 

그럼 넌 그러면 않되는 거잖아..

요즘엔 내 마음이 먹구름으로 가득차 있더라구
요즘엔 내 마음이 너로 가득차 있더라구
요즘엔 내 마음이 뒤죽박죽 이더라구
요즘엔 내 마음이 미칠거 같더라구
요즘엔 내 마음이 날 가만두지 않더라구

너때문에

왜 너란 녀석은 내 머릿속에 잊혀지지 않는걸까
왜 너란 녀석은 내 머릿속에서 지워지지 않는걸까
왜 너란 녀석은 내 마음을 가져갔을까
왜 너란 녀석은 내 편안함 을 가져갔을까
왜 너란 녀석만 나에게 특별한 존재가 된걸까
왜 너란 녀석만 보면 행복해지는걸까
왜 너란 녀석만 보면 슬퍼지는걸까
왜 너란 녀석만 보면 웃고싶어지는걸까
왜 너란 녀석만 보면 진실만 말하는걸까
왜 너란 녀석만 보면 울고싶은걸까

왜 너란 녀석은 날 가만히 두지 않는걸까 

 
                                       Please make him love me.

                                     그가 나를 사랑하게 해주세요  

                             ----------------------------------------- 

                                 우리 다시 사랑해봤자 또 상처받을 꺼야
                                       또 서로를 아프게만 할꺼야

                                      "까짓거 상처 받지 뭐"
- 출처 네이버 지식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