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글귀

 정말 미안한데
지금은 너한테 돌아갈수가 없어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너무 지쳐버려서
나는 너를 애타게 불렀는데 너는 아무 반응도하지않아서
차가워진 니 마음 알면서도 매달렸다가 너무 상처를 많이받아서
이젠 내 마음이 꽁꽁 얼어버려서
니가 아무리 잡아줘도 녹지 않을꺼같아
너도 나처럼 한번 매달려봐

왜 소설에서 보면 그러잖아
남자주인공이랑 여자주인공이랑 싸워서
남자주인공은 양 옆에 여자끼고 있다가
딴 남자가 그 여자주인공 건드리면
남자주인공이 그 남자 죽일듯이 패잖아
싸웠는데 그여자 다치면 막 걱정안하는척 해도
걱정엄청하잖아
근데 넌 내가 니 바로앞에서 다른남자한테 대쉬를 받아도
내가 니 바로앞에서 넘어져도 넌 내게 눈길 한번 안 주잖아
우린 우리 둘 중에 누가 죽지않아도
영원히 Sad Ending

우리가 헤어진지 얼마나많이 지났지
그시간동안 너 하루도 안 생각해본적없어
그래서 니 생각 안하겠다고
다른남자도 만나보고,
그랬는데 그냥 너의 곁을 지난 후 부터
니가 너무 정말 보고싶어 죽을꺼 같아
친구들은 정말 친한친구였는데 그 친구가 없어서 허전해서 그런데
근데 어떻게하지 나 아무래도 못 잊은것 같다

오늘 받은 그의 이별통보에
자다가도 깨고 그러다가 휴대폰을 확인하고
초라해 하며 아무것도 오지않고 텅빈 휴대폰에
혹시나 해서 메세지 보관함을 들어가 보고 나오고 들어가 보고
그러나 역시 아무것도 오지 않은 휴대폰
그런 휴대폰에 화가나 던지고 다시 주어오고 던지고
내가 왜 그때문에 이짓을 하고 있는건지 

 
그여자

처음엔 나두 니가 너무 좋았지
내 집앞에서 기다려주고,
나 데려다주고,
사소한 기념일 하나하나 다 챙겨주는,
니가 정말 좋았지만
바쁘다고
나 안기다리고 먼저가고,
나 데려다주지도 않고
너두 변하더라 슬프게 너무나 변하더라
그래서 안녕

그남자

처음엔 나두 니가 좋았지
항상 밝게웃어주고,
애교도 잘 부려주고,
그런데 내가 조금 바빠서
너 못 데려다주거나,
내가 먼저 가면 화부터내고
너두 변하더라 슬프게 너무나 변하더라
그래서 안녕

- 출처 네이버 지식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