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물병자리 (120218)

물병자리는 정직하고 객관적이며 가끔 아주 영리하다. 그는 시간을 넘어 투시할 있는 마음의 눈을 가지고 있고, 사람과 인생에 대해 탁월한 대화를 나눈다. 끊임없는 진실에 대한 탐구를 추구한다. 반면에 지나치게 냉정하고 분석적이며 변덕스럽다. 때때로 남의 기분에 무심하고 자신의 이상을 위해 남을 희생시키기도 한다. 교활할 때도 있다.

2.
물고기자리 (219320)

물고기자리는 친절하고 타인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며 아주 동정적이다. 그는 상상력이 풍부하며 예술가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상대방을 감미로운 환상 속으로 인도한다. 반면에 그는 위선적이고 불성실하며, 수동적이다. 정신적으로 성숙된 물고기자리는 약물, , 섹스 등을 통해 현실 도피를 하기도 한다. 약간 즉흥적이기도 하다.

3. 양자리 (321419)

황도의 첫번째 별자리에서 태어난 양자리 사람은 자기 주장이 강하고 외향적이다. 이들의 수호 행성인 화성은 전통적으로 전쟁의 별이었지만, 지금은 활동과 정력을 의미한다. 특성들이 전형적인 양자리의 본질에 침투되어 황도대 전체에서 가장 성실한 목표의식을 갖도록 하는 것이다. 대담한 정직성과 개척 정신은 새로운 도전에 대응하고, 참신하고 혁신적인 계획을 내놓고 싶어한다. 그러나 지나친 조바심은 충동적인 행동을 부르기도 한다. 이들의 부정적인 특성은 이기심, 공격성, 논쟁적인 성격이다. 또한 행동적인 반면 현실의 구체적인 문제들에 대해선 우유부단하게 대처하는 단점도 갖고 있다.

별자리의 사람은 강한 개성과 다른 사람을 지배하려는 욕구를 타고났다. 독신 생활에서는 거의 채울 없는 열정적 기질을 가진 무모한 낭만주인자인 셈이다. 때문에 남자든 여자든 열정적이고 낭만적일 있는 일에 수완이 대단하다. 일단 누군가를 사랑한다고 느끼면 충분히 생각할 시간을 갖지 않고 적극적으로 다가간다. 겉모습은 거칠지만 놀랍게도 감상적인 데가 있다. 낙관적이고 이상주의적인 성향을 지닌 탓에 배우자를 한없이 숭배하다가 실망에 빠지기도 한다. 장기간의 연애에는 충실하며 애정적인 반면, 관심이나 자극이 없으면 다른 길로 빠질 수도 있다. 이들은 고속 차선에서 생활하는 성격이라서 단조로운 가정을 영원히 견뎌내지는 못한다. 고삐를 잡고 배우자를 지배하려는 경향은 엄청난 말다툼을 낳을 수도 있다. 그러나 상대방에 대한 나쁜 감정을 지속적으로 품는 일은 좀처럼 없기 때문에, 오히려 단조로운 생활에 극적인 자극을 주는 역할을 한다.

4.
황소자리 (420520)

황소자리는 성실하고 사랑스러우며, 강하고 믿음직하다. 그리고 신중한 판단을 중시하기 때문에 그가 무엇인가를 때는 이미 이루어진 것이나 다름없다. 아주 지적이고 감각적이며, 창조적인 성향으로 뛰어난 요리솜씨를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너무 고집이 세고 자신의 원칙에 지나치게 엄격하다. 어떤 경우에는 인색하고 이기적이다.

5.
쌍둥이자리 (521621)

쌍둥이자리는 영리하고 재치 있으며 아주 매혹적이다. 익살맞은 화술로 웃음을 자아내며, 매혹적인 미소로 기분을 풀어준다. 그와 있는 지루할 일은 없다. 반면에 그는 변덕이 심하고 엉뚱한 행동을 한다. 한달 내내 깊은 사랑에 빠져 있다가도 갑자기 전화를 끊어 버린다. 진지한 관계를 싫어하고 너무 시시덕거려 짜증스럽기도 하다.

6.
게자리 (622722)

게자리는 감수성이 예민하고 동정심이 풍부하며, 매우 친절하다. 금전적으로도 안정된 생활을 영위한다. 사랑에 빠져 있을 그는 상대방에게 매우 충실하며 솔직하게 애정 표현을 한다. 반면에, 그는 겁이 많고, 수동적인 사람이다. 어려운 상황이 닥치면 책임을 지지 않고 그냥 버려두기도 한다. 때로 염세적인 경향을 보이기도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