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글귀
언제나 외로웠고
언제나 슬픔을 혼자 앓았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한 사람이 저 가슴에 들어왔습니다..
영원히 웃고 울고 함께할 사람이요.. 
너무너무 슬픕니다

♣슬픈글귀
사랑하고 외치고..
고맙다고 외치고...
미안하다고 외쳐봤자..
왜 돌아오는건 같은 메아리 뿐일까요..
전 그대의 목소리가 듣고 싶은데..

♧이별글귀
차라리 메달릴껄
차라리 가지말라고 붙잡아볼껄..
.... 널 보냈을까.. 이렇게 혼자 아파할껄 알면서도..
아무리 맞고 맞아도 아프지 않을거 같고..
어떤 병에 걸려도 아프지 않을거 같았는데..
난 왜 니가 떠났다는거에 이렇게 아플까...
언제나 아무표정없이 살아왔고
언제나 강하게 살아왔는데..
왜 그사람만 보면 눈물이나고..
왜 그사람만 보면 웃게될까요..
.... 그사람만 보면 심장이 미쳐가는 걸까요..
울고싶어도 못우는 사람이 있고
울기 싫어도 우는 사람이 있어...
사랑하기 싫어도 사랑할수 밖에없고..
사랑하고 싶어도... 사랑하지 못하는 내가...있어..

 
♤짝사랑 글귀
그사람은 모르겠죠... 제가 이렇게 미쳐간다는걸..
그사람은 모르겠죠... 제가 이렇게 쳐다보고있다는거..
그사람은 모르겠죠... 제가 이렇게 사랑한다는걸...
그사람은 바보에요... 언제나 바라보는데도...
전혀 저를 의식하지 못하네요..
그사람은 바보에요... 언제나 곁에 있는데도....
저를 바라보지를 못하네요...
저는 바보에요... 그사람밖에 모르는....
울고 싶어도 꾹 참아요...
사랑한다 말하고 싶어도 결코 말할수 없어요..
곁에가 지켜주고 싶어도 그럴수 없어요..
그사람은 제가 사랑하는걸 모르거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