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게 좋다, 한사람한테만 특별하면 되는거다

 

사람은 솔직해야 돼
감정을 숨기는건 바보야.

 
그사람이 보고싶으면 보고싶어 죽겠다고
그사람 때문에 슬프면 슬퍼 죽겠다고
그사람 때문에 가슴아프다면 가슴 아파 미치겠다고

 그때 말해야돼, 그때 말하지 않으면
평생 그사람은 당신을 안돌아봐줄지도 모르니깐 

 
 여자는

아무리 싸우고, 생각이 다르고, 항상 부딪혀도
 뒤돌아서면 또 사랑스러운 것 그게 사랑이 아니냐고

  남자는

항상 싸우고, 생각이 다르고, 자주 부딪히는게
반복되는데 앞으로도 그게 사랑이 되냐고 

 
웃으면서 다가오지마 날 얼마나 울려야지
니 마음이 편할 것 같니
잊을만 하면 돌아와서 내맘을 흔들어 놓고
자기는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다시 돌아서 버리고
행복하란 진심아닌 내말에 정말 너는 행복해져 버렸어
바보 등신아 정말 그말을 믿었니
너가 언제부터 내말을 잘 들었다고 그 한마디에
행복해져 버리냐 행복하지마 이게 내 진심이야
사랑하면 그사람의 행복을 빌어줘야 하는데 나는 그렇게 못하겠어
난 이기적 이니까 행복해하지마 웃지마
내가 아픈것 처럼 너도 아파해
이젠 너 생각 하면서 울기도 싫어
넌 행복하잖아 넌 웃고있잖아 정말 그럴때 마다
내가 정말 바보같다는 생각이 드니까
그런데 이런 생각이 들어도 난 너생각 뿐이니까
미치도록 보고싶어
보고싶은데 보지도 못하는 지금 이상황이
나는 너무 가슴이 아파 정말 너무너무 속상해
우리 절대 만나지 말자 나 또 흔들릴거 같애 너무 그리워서
니 얼굴 보면 눈물이 왈칵 쏟아저 버릴거같아
마지막으로 한번만 안아달라고 또 징징 댈거같아
그냥 멀리서 라도 널 한번만 봤으면 좋겠어 제발
한번만이라도 좋으니까 어떻게 지내는지 딱한번만
얼굴이라도 보고싶어 그럼더이상 원하는게 없을거야
난 너가 정말 부러워
난 못난 너하나 잊지못해서 매일 이렇게
추한꼴 다 보여가면서 널 그리워 하고있는데
넌 어느새 다른여잘 만나서 행복해 하고 있잖아
너가 나한테 한 것 처럼 나도 너에게
매정하게 대하고싶어 아무렇지 않은듯이 다 잊은듯이
그렇게 하고싶어 근데 그렇게 하지 못하는 내가
정말 너무 바보같아 내가 그렇게 하면
더이상 내가 널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 할까봐
그러면 혹시라도 돌아오려던 너가 오지 않을까봐
이런 바보같은 생각 때문에 그러지 못해

정말 많이 보고싶다 
  

 

 
진짜..

싫어해...!!!

은 감정은 없어

... 우리그만 만나

어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