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운하면서 서운하다고 말 못하고...  

화 나면서 화 난다고 말 못하고...

미우면서 밉다고 말 못하고...   

하고픈 말이 있어도 말 못하고... 

상처 받고도 받았다고 말 못하고...

여린 내 마음을 이용하는 사람들 정말 죽도록 싫다...

거짓말, 나를 속이는 사람들... 정말 싫다...  

나를 차별하는 사람... 정말 정말 정말 싫다...  

이런 걸 담아두는 나 자신이 정말 정말 정말 싫다... 

잊으면 좋은데... 왜 자꾸 생각이 나는건지...   

나의 가슴에 담아둔 게 너무나 많다...  

아... 정말 싫다!싫다!싫다!싫다!싫다!싫다!싫다 

앞으로 좋은 것만 보고 좋은 일만 생각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그리고 나 자신을 사랑하자!!

덧)매일 즐찾이가 늘었다 줄었다... 한다. 누가 장난을 치는 것 같다... 

시간이 너무 늦었다... 이제 자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