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코스는 밤에 자다가 일어나서 내얼굴을 물끄러미 보면서 내가 보고싶었다고 얘기하곤 했죠.. 잠든 그 순간에도 나를 그리워했던 그 사람은.. 지금 내가 얼마나 보고 싶을까요.."
-이멜다 마르코스-


"나에게 기적은 다시 일어서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는 아내와 하루 하루를 함께 하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삶은 날마다 기쁨이고 기적입니다."  -크리스토퍼 리브-

 "사랑은 온 우주가 단 한사람으로 좁혀지는 기적이라고 생각해요. 내게 우주는 나의 남편..
대니 그 하나 뿐이에요."  -줄리아 로버츠-

"사랑은 내가 선택할 수 있는게 아닙니다. 그저 내게 다가오는 것입니다.. 100여년을 살면서 내가 깨달은 단 한가지 사실이 바로 이것입니다."  -캐서린 햅번-

"나는 다시 태어난다 해도 영화를 할 것이고 지금 내 곁의 여인을 만날 것이고 그녀를 사랑할 것입니다. 또 다시 태어난다고 해도 모든것은 마찬가지입니다."  -주윤발-

"내 인생에서 단 한가지 후회되는 일이 있습니다. 베로니크를 조금 더 빨리 알아보지 못했다는 겁니다. 알아보지 못한 만큼, 사랑해 주지 못해서 무척 미안합니다."  -그레고리 팩-

 "인생은 쇼예요.. 사랑은 그 쇼의 클라이막스죠.. 돈이나 명예나 성공과는 비교하지 못할만큼 소중한 사랑을 내 두 아이와 남편에게 주고 싶어요." -샤론 스톤-

"사람들은 내가 아름답다고 칭찬하면서 내 사랑 역시 환상적이고 아름다울 거라고 얘기합니다...
그렇지만 난 너무나 부족한 여자라서 늘 사랑 때문에 아파하고 울곤 하죠.. 그래도 죽을때 까지, 난 사랑을 하고 있을거에요.." -브룩 쉴즈-

"나는 어림잡아 천명이 넘는 여자들을 만났다. 하지만 사랑을 느낀 것은 단 한 번 뿐이였다." -엘비스 프레슬리-                        -출처 네이버 지식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