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전설이다 - I Am Legend
영화
평점 :
상영종료


티브에서 보여 주어서 봤는데 실망이다. 특히 결말이 마음에 안들었다. 시간 낭비였음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후애(厚愛) 2010-06-14 07: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는 전설이다> 옆지기랑 예전부터 보고 싶었던 영화였다.
DVD를 빌려서 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주말에 티브에서 보여주어서 좋다하고 봤었다.
그런데 처음에 재밌게 봤었다. 하지만 결말에 황당.
영화에 실망한 나와 옆지기... 책이나 읽을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