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HIN 2010-05-21  

    후애님,
    기운 좀 차려요 - 

    요 며칠, 또 기운이 없어 보여요. 

    한국에 오면 나랑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재밌는 것도 많이 한다는 것을 상상하면서
    기운 좀 내라구요.
    가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 있으면 미리 미리 생각해두시구,응? ^^

 
 
후애(厚愛) 2010-05-21 10: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요즘 다 귀찮고 그러네요.
서재질도 그렇고... 그래도 독서는 열심히 하는 중입니다.^^
전 무조건 엘신님만 따라 다닐께요.ㅎㅎㅎ
대신에 천천히 걸으셔야 합니다.
제 다리가 짧아서 빨리 못 걸어요. ㅋㅋㅋ
아니면 엘신님과 팔짱끼고 다녀야지~ 히히
가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 생각해 보겠습니다.^^
기운 낼께요. 고마워요.*^^*

L.SHIN 2010-05-21 14:13   좋아요 0 | URL
아..나 걸음 빠른데. 이제부터 천천히 걷는 연습을..ㅋㅋ
후애님이 팔짱 끼셔도 소용 없어요. 아마, 후애님이 저한테 매달려 날아갈..;
갑자기 그늘진 나무 밑 사이를 산책하고 싶네요.
아아~ 빨리 여기서 벗어나고 싶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