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빈치 코드 + 천사와 악마 일러스트판 세트 (품절)

 댄 브라운 지음 / 대교북스캔 / 2006년 11월  

 

 

 

검색을 하다가 발견을 했는데 아쉽게도 품절이다.  

다 빈치 코드와 천사의 악마 책 두 권 가격이 $96.68 

만약에 품절이 안 된 세트로 구입을 하면 $82. 87 

아 거의 14불을 절약을 하는 셈인데...  

너무나 아깝다...   

힝~~ㅠㅠ 너무나 속상하다...

품절이라도 포기할 수가 없어 <재출간알림신청>을 했는데... 

몇 주가 걸릴지...몇 달이 걸릴지...몇 년이 걸릴지... 

내가 원하는 책들 중에 품절이 되어 <재출간알림신청>을 해도 

한번도 좋은 소식이 없었다..ㅠ.ㅠ    

난 항상 뒤늦게 좋은 책들을 발견한다  말이지비...  

물론 이웃님들 덕분이지만...ㅎㅎㅎ 

그래서 이제부터라도...항상, 늘, 매일, 빠짐없이     

두 눈을 @@ 크게 뜨고 책들을 훑어봐야지~  

하여튼 <재출간알림신청>을 해 놓았으니 당분간 기다려봐야겠다... 

하루빨리 좋은 소식을 주면 더 좋고!!!  

물론 그럴리는 없겠지만 희망을 걸어본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노아 2009-05-06 21: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재출간 알림 서비스를 여러번 신청했는데 딱 한 번, 정말 메일이 오더라구요. 신기했어요. 유명무실한 제도는 아니었나봐요. 기다려보자구요.^^

후애(厚愛) 2009-05-07 07:01   좋아요 0 | URL
저도 재출간 알림 서비스를 여러번 했었는데도 소식이 없어 실망을 많이 했었지요. 이번에는 정말 좋은 소식을 주었으면 좋겠어요^^ 그런데 너무 기다리게 하지 말고 되든 안되든 메일이라도 주면 더욱 좋구요. 세트를 기다리다가 다른 책들이 품절이 될까봐 걱정이 되거든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