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왕 1 한국 무협 명작 컬렉션 1
장경 지음 / 로크미디어 / 200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암왕....

처음으로 접한 무협이라 구입을 하는데 많은 망설임도 있었다.

난 무협을 남자들만 읽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하지만 망설임을 접고 구입을 했다.

구입을 해서 받아보니 책이 두툼해서 나의 마음을 흡족하게 한 것이 첫 번째.

(그런데 책의 크기를 약간 넓혔으면 하는 바램은 있다.)

두 번째는 읽어보니 너무나 마음에 들었다.

읽을 때마다 나를 아슬아슬하게 만드는 것이다.

하지만 약간 어려운 말들이 있어서 이해를 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는 것.

아마 무협이라 그런지도 모르겠다.

소장을 하면서 두고두고 읽다보면 이해는 금방 될 것 같다.

하지만 결말이 슬퍼서 나의 눈시울을 적셨다.

하지만 남주가 죽어서 사랑하는 여인을 만났으니 울어야 할지....웃어야 할지....

하지만 난 당연히 두 사람을 위해서 행복한 웃음을 지었다.

"아직 '암왕'을 구입 못한 독자분들이 계시면 얼른 서점으로 달려가세요..^^"

물론 읽는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난 '암왕'을 강추천 하는 바이다.

작가님 감사하고 건필하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