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래향 1
김경미 지음 / 영언문화사 / 2003년 11월
평점 :
절판


김경미님의 '야래향'...

1권부터 그럭저럭 재미나던 스토리가 점점 갈수록 앞 뒤가 안 맞고 어려운 글들이 많아서 이해를
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다. 물론 한번에 읽고 이해를 하기란 어렵겠지만 무엇보다 글의 자체가 답답증을 안겨 주는 것만 같아서...뭐라 설명하기가 좀... 그리고 여주의 이름이 '사란'에서 '아란'으로....'아란'에서 '사란'으로 완전히 뒤죽박죽...어떤 것이 진짜 이름인지 자세한 설명도 없고 아니면 실수로 '사란'을 '아란'을 했는지는 모르지만 읽는 내내 무진장 헤갈리게 만들어서 짜증이 나기도 했다. 1권을 마저 다 읽고 2권 중간쯤을 읽다가 그만 포기를 하고 말았다. 괜히 구입을 했다는 생각이 들고 당연히 돈 낭비를 했다는 것도 마찬가지. 제목은 아주 마음에 들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스토리가 중요한 것. 또 마음에 드는 것은 남주와 여주가 무척이나 강하고 멋지게 나와서 마음에 든다는 점. 그리고 염정과 염휘의 '형제애'또한 본받을 만하다. 물론 염정의 끝이 마음에 안 들지만...여기에서 약간 눈물이 삐죽...^^ 조용한 날 시간을 정해서 다시 한번 읽어봐야 할 것 같다. 한번 읽고는 도저히 이해하기가 굉장히 힘이 든다.

작가님의 노력이 아주 안 보이는 것은 아니지만..그래도 '야래향'은 내가 보기에는 별로인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