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작의 제국 1
원정미 지음 / 마루&마야 / 2005년 10월
평점 :
절판


원정미님의 '주작의 제국...'

괜히 구입을 했다는 후회가 됩니다.

미국에서 구입을 했는데 돈이 아깝습니다.

또 저는 소장을 하고픈 마음에 도서를 구입을 하는데....

'주작의 제국'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반품도 안 되고....

어쩔 수 없이 소장을 해야하네요.(에휴...)

그리고 두번 읽을 책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저는 책을 구입을 하면 두 세번씩은 읽는 편이거든요.

근데...'주작의 제국'은 아닌 것 같네요.

이제 1권을 마쳤는데....

읽는 내내 답답하고, 짜증이 나네요.

그리고 완전히 연극의  대본을 읽는 기분이었습니다.

배경에 관한 내용도 부족하고요.

여주나 남주...그리고 조연으로 나오는 인물들에 관해서

설명이 너무 부족합니다.

이제 2권으로 넘어가야 하는데....

글쎄요....

지금부터 벌써 가슴이 답답해지네요.

저는 별로 독자분들께 추천을 하고 싶지가 않네요.

그래도 읽는 사람마다 다 다르니....

원정미 작가님 감사합니다.

하지만 앞으로 더욱 더 좋은 글 주세요!...:)

작가님...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