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관 야담
김원경 지음 / 발해 / 2007년 6월
평점 :
절판


김원경님의 '동화관 야담'....

'동화관 야담'을 알라딘에서 보았을 때 제목과 책 표지가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역사물 소설이라서 구입을 했었다.

나는 아무도 못 말리는 역사물 소설 매니아...:)

나이를 먹어도 어쩔 수가 없다....^^ ~ㅎㅎ

'동화관 야담'을 정말 재미나게 잘 읽었다.

단지 단권이라서 아쉽지만....

어디하나 부족함이 없는 '동화관 야담'...이다.

활발하고 생기가 넘쳐나는 '동화'...

불쌍한 사람들을 생각하고 마음이 착하고....

어디하나 부족함이 없는 '동화'다....

그래서 '륜'과 잘 어울리는 한쌍일 것이다...

서로가 넘쳐나는 사랑과 믿음....

소장하고픈 책이다.

절대로 후회를 하지 않을 '동화관 야담'이다...

독자분들 한번 읽어보세요...

김원경 작가님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사극으로만...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