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 마케팅 전략
니콜라스 로벨 지음,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 2014년 6월
평점 :
절판


열성팬을 만드는 프리마케팅 전략.

 

1%의 슈퍼팬에 집중하는 방법들을 제시한다.

 

흥미롭고 재미있다.

 

이렇게도 마케팅이 되는구나 이해가 된다.

 

유튜브 마케팅에 대한 호기심이 발동한다.

 

동영상을 활용한 마케팅.

 

마지막 구절.

표적시장을 자극하는 무료 콘텐츠, 정보 혹은 경험을 제공하고 그들을 지나가는 과객에서 오랫동안 당신의 브랜드에 충성하는 고객들로 바꿔 놓는다.

 

정말 마음에 쏙 들어오는 구절이다.

 

이렇게 하면 정말 슈퍼팬이 생길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