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손 왼손
맥스 루케이도 글, 개비 핸슨 그림, 권기대 옮김 / 베가북스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따뜻한 그림과 함께하는 맥스 루케이도 목사님의 오른손 왼손을 만났어요

목사님의 책은 괜찮아 그래도 넌 소중해를 만나보았구요.

엄마책으로는 예수님 처럼을 만나보았답니다.

 

목사님의 이번책은 따뜻한 감성과 아이의 마음이 삽화 곳곳에 숨어 있는 행복한 책이였답니다.

우리는 손으로 많은 것들을 해요 악수로 하고, 타자도 치고 씻기기도하고, 두손을 마주 잡기하 하지요

두손으로 할 수 있는 많은 일들, 두손으로 할 수 있는 신나는 일들에 대한 이야기를 재미나게 풀어 놓으신 책이랍니다.

 

오른손, 왼손, 손가락 열개

모두모두 소중한 나의 몸의 일부분이죠

그중에서 손이 할 수 있는 일은 너무도 많답니다.

격려하는 손, 그림그리는 손, 목욕시켜주는 손, 소꼽놀이하는손

우리의 어린 꼬마친구들이 할수 있는 많은 일들을 책 읽는 곳곳에서 알려 준답니다.

 

신나는 하루를 보내며 덩달아 바쁘고 재미난 호기심 천국으로 이끌어가는 손의 여행을 떠나보면

물건들의 질감을 느끼고 손감촉으로 느끼는 일상의 재미도 재미있게 표현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잠자리에 들면서 아이는 이렇게 기도하죠

하나님 앞으로 제 손을 많이 사용해 달라고 기도한답니다.

 

사실은 저도 우리 아기가 이쁜손으로 앞으로 어떤 일을 좋아하게 되고 어떻게 쓰임받게 될지 무지 기대된답니다.

앞으로 일어날 일들은 아무도 모르잖아요

 

딸내미에개 물었어요

예솜이는 두손으로 뭘 하고 싶냐구요

그랬더니

드럼도 치고, 아빠처럼 율동하고 찬양하고 싶다고 했답니다.

남을 도와주고 기도해주는 이쁜손으로 신나게 세상을 헤쳐나가는 이쁜 딸 되기를 기도하며

행복한 책 읽기를 했답니다. 더욱 따뜻한 감성으로 이끌어줄 행복한 책 오른손 왼손 만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