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에서 확신으로 - CCC의 국제적인 강연가 조쉬 맥도웰 목사의 감동간증
조쉬 맥도웰 지음 / 토기장이(토기장이주니어) / 2010년 12월
평점 :
절판



CCC 국제적인 강연가 조쉬 맥도웰 목사의 감동 간증이야기이다.

책을 받고 나서 책 내용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 잠깐 읽어본다는것이 단숨에 읽어버렸다.

누구나 어린시절의 경험은 일생일대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게 된다. 성경속에 요셉이라는 인물을 나는 좋아한다.

심리학에서는 어린시절, 특히 유아기때의 경험들 그중에서도 36개월까지의 과정을 중요하다고 한다.

그런데 성경의 인물들은 인문학적인 학문의 통계치를 넘어서는것 같다. 다시 말한다면, 어릴적 경험들은 삶의 지대한 영향을 미치지지만

성경의 인물 뿐만 아니라 이 책의 저자 조쉬 맥도웰 또한 상식을 뛰어 넘어 하나님의 은혜로 믿음으로 현실을 넘은 사람인것 같았다.

어릴적 술주정뱅이 아버지와. 수년에 걸쳐 이웃에게 성추행을 당하는 역기능적인 가정에서 성장하여 하나님에 대한 회의론자에서

믿음의 사람이 되어 가는 과정이 되는 순간, 순간의 일들을 감동적으로 그려져 있다.

나도 내 아버지가 용서되지 않았던 적이 있다. 특히나 조쉬의 경우는 아버지의 알콜중독으로 어머니의 마음을 황폐하게 만들었으며,

결과로 어머니의 죽음까지 이르게 되었다면, 믿음을 지닌 크리스찬이라 할지라도 용서하기 힘들 텐데. 그는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아버지를 용서하고 사랑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아버지를 하나님 아버지의 품으로 돌아오게 됨으로 동네의 사람들이 회심하게 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될 것이다. 하나님의 일하시는 방법은 사람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고 그 어떤 삶으로 드라마틱하게 표현되기도 한다.

우리는 땅끝까지 하나님의 말씀인 복음을 증거하고 하나님의 나라의 의를 이뤄가는데 소중한 간증의 책으로 사용되기를 간절히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