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하게 읽고 다르게 경영하라
안유석 지음 / 처음북스 / 201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치열하게 읽고 다르게 경영하라
 

책을 접하고 제이슨씨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

 

중학교 때 부터 사업에 대한 꿈을 가지고 , 친구들과 함께 지금 꿈을 향해서 열심히 달려가고 있다.

 

실패를 거울삼아 열심히 달려 온 저자의 치열하게 읽고 다르게 경영하라를 반갑게 만났다.

 

치열하게 읽고 다르게 경영하라 라는 책을 통해서 사업에 관한 전반적인 운영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큭히나 혁신 부분에 있어서는 혁신가는 모순되는 목표를 동시에 추구한다는 장과 블루오션 전략에 대해서

 

의미있는 책읽기였다.

 

사업을 함에 있어서 리더쉽중에 직원들을 움직이게 만들기 위한 핵심키워드를 통해서

 

내가 근무하는 직장에서 적용해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만들 수 있었다.

 

아무런 희망이 보이지 않고 매일, 매일 어떻게 살아지는지도 모르고 살고 있지만

 

반드시 내가 가진 꿈을 이뤄가는데 제이슨의 치열하게 읽고 다르게 경영하라는 많은 도움을 주었다.

 

선명한 밑그림은 지금 그릴 수 없어도 이미 꿈꾸기 시작했고, 그리기 시작했으니

 

제이슨같은 엄청난 독서량의 사람은 독서량은 그의 경영과 삶의 철학에 고스란히 묻어나는것 처럼

 

나도 독서가 나의 것으로 소화하고 나의 것으로 만드는데 노력할 것이다.

 

우리는 누구나 뭔가를 하고 싶어하고 만연하게 꿈꾸지만,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다.

 

편안한 필체로 적은 책의 순간순간을 읽으면서 느낀 점은 스스로 견고한 생각의 틀을 말랑말랑 하게 만들고

 

사람에 대해서 경영에 대해서 새롭게 느끼도록 시야를 열어준 기회가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