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3 : 공주 내가 만들자 시리즈 3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내가 만들자  공주편


삼성출판사의 다양한 책들을 만나보았다.



첫 클래식도 그랬고 , 지능향상을 위한 학습지도 좋았다.



이번엔 책도 보고 직접 만들어 보기도할 수 있는 입체적인 책이라고 할 수 있다.



출판사에게 머리를 짜내느라 힘들었겠지만 내겐 쏙 맘으 드는 책이였다.



내 아이의 짧은 집중력에서 이렇게 많은 시간동안 집중하며  

입가에 웃음꽃이 연이어 피게 된 것은 첨이다.


 



 

책이 도착하자마자 공주라고 넘좋아라 합니다.

공주 장난감이 20개나 되네요...

연신 싱글벙글합니다.

 




세명의 공주와 왕자가 있어요

그리고 공주님의 방을 꾸밀 만들기 들이

얌전히 기다리고 있답니다.

 



솜이와 완성한 침대랍니다.

만드는 내내 얼마나 얼굴에 생기가 가득했는지

함께 만드느라 생기있는 표정을 담아내지 못한것이 조금아쉽답니다.

짠~

공주 침대가 완성되었답니다.

아직 4살이라 제손이 더 많이 갔지만

제법 손으로 떼내는 솜씨가 멋졌답니다.


 


흐뭇하고 행복한 표정의 이쁜 딸입니다.

 

솜이와 함께 만들기 속으로 뽕뽕뽕~

 

떠나보아요...

 

뜯어내고 만들고

짜잔하고 멋진 작품이 완성 되어요

그리고 책을 보면서 하나하나 똑같이 대응도 해보고

혼자서 공주놀이에 빠졌답니다.

 

4살도 충분히 공주놀이를 즐겁게 참여할수 있답니다.

딸내미가 있는 집이라면 강추할 책입니다.

 

함께 만들면서 엄마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