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 받아쓰기.듣기 10회 모의고사 6학년 1 - 중학영어대비를 위한 초등영어 받아쓰기·듣기 10회 모의고사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 6학년인 큰아이가 중학교 원서를 쓴지도 얼마되지 않은 것 같아요 이제 정말 중학생이 되는구나 싶네요


영어나 국어나 마찬가지로 듣기가 중요한데 마더팅 편집부에서 출판된 초등 영어 받아쓰기 듣기 10회 모의고사 를 만나보았어요 코너별로 큐알코드가 제공되어서 쉽게 스스로 받아쓰기를 할 수 있고 3단계 받아쓰기 훈련으로 듣기 실력을 체계적으로 향상 될 수 있는 구성이라 맘에 들어요 무엇보다 언어학자들의 연구결과를 토대로 다방면으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필요한 학습법이라 믿음이 갑니다. 

  

초등학교에서 치루는 영어 시험의 종류와 출제경향, 학습법에 대해서 수록 되어 있어서 엄마표 영어를 진행하는데 가이드라인을 제공해 줄 수 있을것 같아요


스스로 풀고매기고 해서 피드백도 스스로 받을 수 있는 구성이랍니다 .


모의고사문제도 문제가 어떤 유형인지를 표시해서 6학년 정도의 아이라면 스스로 자기주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학습법이라 더 맘에 듭니다. 또한 어구 받아쓰기가 있어서 우리나라의 관용구와 같은 표현을 재미나게 익힐 수 있을 것 같네요 회당 문제가 20문제로 초등학교 학생이 풀어내기에 적절한 양의 문제라 부담없이 아이가 도전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낱말받아쓰기, 통문장 받아쓰기 까지 체계적으로 듣고 읽고 쓰기를 할 수 있는 교재가 될 것 같아요  


영어 듣기 학습에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영어받아쓰기라고 합니다. 귀로만 들어서는 듣기실력이 늘지 않기 때문에 체계적인 받아쓰기 구성으로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구성이라고 할 수 있어요 마더팅 교재는 처음으로 만나보게 되는데 간단하고 간결한 구성의 문제집으로 어지럽지 않고 핵심만 알려주는 구성이라 아이와 함께 하면서 확인하면 되는 구성이라 꾸준히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듣기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믿음이 가는 구성의 교재를 만나서 반갑고 출판사의 다른 구성의 영어 교재도 만나보려고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