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표기는 언제나 옳다!
1726년 출간된 고전 《걸리버 여행기》 원전 삽화를 이용한
Sea of Corea 유리컵/클립보드 굿즈 EVENT

안녕하세요. 문예출판사입니다.^^a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은 'tvN 책 읽어드립니다' 최종화에 소개된 도서 《걸리버 여행기》를 활용한 굿즈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Sea of Corea 유리컵/클립보드는 'tvN 책 읽어드립니다'를 사랑하셨던 분 그리고 일본이 주장하는 동해의 일본해 표기를 적극 반대하시는 분에게 추천하는 굿즈입니다.

고전 《걸리버 여행기》는 한국에게 여러모로 생각할 거리를 많이 던져주는 책입니다. 원전에 Sea of Corea를 표기한 점도 그렇지만, 한국이 일본에게 지배되었던 역사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이 책에는 저자가 태어난 아일랜드가 영국에 지배되었던 역사를 품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일까요. 저자 조너선 스위프트는 이 책을 분노하게 하기 위해 썼다는 말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결코 잊어서는 안 되는 것이 무엇인지 말하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우리에게 잊지 말아야 할 것이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걸리버 여행기》와 Sea of Corea 굿즈를 통해 그 마음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1. Sea of Corea 유리컵은 알라딘 단독이며,
2. Sea of Corea 클립보드는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에서
3.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굿즈는 문예출판사 《걸리버 여행기》 포함,
5. 소설분야 도서 3만 원 이상 구매시 선택 가능합니다.











ㅡ 《걸리버 여행기》 서점 가기













#걸리버여행기 #유리컵 #클립보드 #동해표기 #일본해 #책읽어드립니다 #아일랜드 #영국 #선물 #인싸템 #걸리버 #조너선스위프트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