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정과 열정사이 - 전2권 세트
에쿠니 가오리.쓰지 히토나리 지음, 김난주.양억관 옮김 / (주)태일소담출판사 / 2000년 11월
평점 :
절판


[소설] 냉정과 열정사이(전2권)

 

아오이 시점을 쓰신 에쿠니 가오리님은 "반짝반짝 빛나는"이란 소설로, 쥰세이 시점을 쓰신 츠지 히토나리님은 이 책을 계기로 알게 되었다.
두 분 다 각자의 글 특성이 있었고, 섬세한 감각적 문체로 이야기를 이끌고 있었다. 밀라노와 피렌체에서 서로를 그리며 애틋한 감정을 그들의 울타리를 지켜주는 분들과 나누는 주인공들을 보면서, 인간관계란 어떤 것이고, 어떻게 해야하는가 나름대로 생각도 해보았다. 우리 주위에는 내 마음에 쏙 드는 사람도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도 분명 있다.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도 여럿 있다. 그들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려 했던 두 주인공의 심정을 충분히 헤아릴 수 있었고, 평소에 사랑에 무지했던, 관심조차 없었던 나 자신이 조금 부끄럽기도 했다. 이제 내가 동경할 사랑은 이 두 주인공이 펼쳐나가는 소소한 이야기가 동반이 될 것 같다.
나에게는 부족한 감성적인 면을 두 작가에게 배우고 싶다.

 

(나의)교보 북로그에 이미 올렸던 글입니다.
쭉 정리하고 나서, 새 리뷰 올리겠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