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완료


*4월이 되면 그녀는.

연애단편집.
짤막짤막한 문장이 주류를 이룬다.
편하게 읽을 수 있고, 쏙쏙 눈에 띄는 대사가 있다.
스피디한 문제 덕분인지, 이틀에 걸쳐 다 읽었다.
첫 번째 단편(아카시아 비를 맞으며)과, 표제작이 된 단편.
개인적 취향으로 좋았다. ^^
뒷부분으로 갈수록, 대담한 묘사들이 페이지를 채우고 있었다.

*기록실로의 여행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타입의 표현을 몇몇 찾았다.
이 또한 계기가 되어, 새로운 카테고리에
내가 좋아하는 표현을 담을 생각이다.

*글쓰기 전략
밑줄 긋기로 몇 가지 정리해두었다.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
작전 노트 식으로 페이퍼를 만들 생각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