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진아빠는 볼일보러가고 동서는 입덧때문에 집에 있고..
시동생과 조카들과 종이박물관을 갔다.

 







재용아 우리 사진 찍자.

 



도레미..착칵.

 



잉 나 갈래..놔주셈.

 



화면에 나오는 자기들 보고 좋아한다.

 



본것은 많은데 사진 찍지말라는 것은 안찍어서 사진이 없다. 나 너무 착한거 아니야?

 



요건 몰래 찰칵. 종이작품인데..넘 귀엽다

 



한지 만들기 체험실.

 



닥나무를 처리해서 이렇게 하면 한지가..

우리아이들이 할땐 내가 은영이를 도와주느라 사진을 못찍었다.
우리 시동생은 어디 가버린거야.ㅠ.ㅠ

 



탈수기를 거쳐 말리기를 하면..한지 완성.

 



방문 기념 도장 찍기

 



시누이 딸..주영이

 



한지 만들기 미션 완성.

 

이젠 정읍 할머니댁으로 출발^^

 

추신) 요기 가기전에 요책을 읽고 갔어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바람돌이 2006-10-12 00: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주 종이박물관도 재밌겠네요. 어떻게 하다보니 전주는 아직 한번도 못가봤네요.
올 겨울에는 전주나 한 번 가볼까? ^^
아이들이 여전히 예뻐요. 저 아이들이 저 손으로 저런 종이를 만들어내다니.... 저보다 잘합니다. ^^

ceylontea 2006-10-12 10: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대구에서 전주 많이 멀지는 않나요??
종이박물관 한지 만들기 체험 좋네요.

sooninara 2006-10-12 11: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바람돌이님. 전주도 볼게 많고..근처에도 찾아보시면 많아요.
아이들이 좋아할겁니다.

실론티님. 3시간~4시간은 걸려요.ㅠ.ㅠ
잔주가 시댁근처고 가족들도 많이 살아서 자주가는데..이렇게 체험학습 가는것은 처음. 앞으론 시댁갈때도 요기조기 찾아다니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