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태 심화 교육이 드디어 끝났다..오늘은 우리 아파트 부녀회 회의실에서 간단하게 교육을 하고 수료장을 받고..쫑파티를 했다..
우리아파트에서 쫑파티를 하게 된것은 유00의 공이 크다..부녀회 총무를 하면서 일 벌이기를 좋아하는 그녀는 쫑파티를 대대적으로 할것을 계획하고..우리 아파트에서 한다면 파전을 준비하겠다고 큰 소리를 친것이다..일인당 5000원씩 모아 주어서 10몇만원을 가지고 상을 차렸다..
어제 일단 모여서 장을 보고..(난 문고 봉사라서 늦게 참여했다..) 오뎅국을 끓이기 위해서 다시국물을 미리 끓여두고..쪽파,양파,부추,당근,호박,고추등을 미리 다 썰어서 부녀회 냉장고에 넣어두었다..못하는 솜씨로 다 채치느라 고생했다..ㅠ.ㅠ..오늘은 우리 아파트 장날이라서 족발도 4팩이나 사고..튀김도 사고..막걸리와 음료수를 준비하고 떡도 사고..머루포도도 씻고..어제 준비한 대단한 부침개를 부치기 시작했다..
부녀회 사무실 옆에 방두개짜리 부엌도 있는 넓은 공간이 있어서..푸짐하게 상을 차려서 맛있게 먹었다..(너무 정신 없어서 사진을 안찍었구만..ㅠ.ㅠ.)

좋은 사람들과의 좋은 만남이아서 헤어짐이 아쉽지만 꾸준히 연락을 하기로 했다..환경운동 연합측에서도 우리가 자발적으로 연결되는 네트웤이 되기를 기대하는 눈치다..

부침개 부친다고 머리 질끈 묶고..의상도 신경을 안썼는데..아쉽다..^^
수료증 수여하시는분은 경기 환경운동연합 대표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