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좋은님들에게 받아서 컴에 저장해둔 영화중에
한편을 아이들 재우고 일욜밤에 남편과 봤습니다.


주식을 사고팔며 서로 속고 속이는..한류스타 박00가 나오는 영화인데요.
내용이 무르익을무렵..

갑자기 영화정지.

알고보니 이게 두개로 나누어진 영화인데 제가 1부만 받았네요.
한개로만 된 영화도 많길래 그런줄 알고 확인도 안하고 본거라..
밤12시가 넘어서 부부가 입맛만 다시다가, 이건 뭐 화장실에서 안닦고 나온것처럼
찝찝한 기분으로 이불 덮고 잤습니다.

괜히 영화 한편 보여준다고 큰소리 쳤는데..
다음부턴 용량 확인 잘하고 봐야겠네요.


뒷이야기가 궁금해서 이영화 dvd를 빌려다 주말에 봐야하나 고민입니다.
제가 컴맹이라 영화다운을 다른곳에선 못받거든요.ㅠ.ㅠ
(불법 다운 말라고 난리인데..죄송)
 

 

 

 

참..
2주전엔..
갑자기 컴이 작동정지라서 AS받아보니 그래픽 카드가 나갔다네요.
컴 오래 켜두었냐고 묻는데..제가 아이들 영화다운 받는다고 장시간 켜두었던 과거가.ㅠ.ㅠ
덕분에 돈주고 그래픽카드 바꾸었습니다.
지금 영화다운 쌩쌩 잘됩니다. 업그레이드를 약간 해주었더니 컴이 잘 달리네요
몇시간 걸리던 다운들이 한시간 안짝이면 다 끝납니다.

이런게 새옹지마???

컴 산지 일년하고도 몇달 지나서 무료서비스를 못 받은거라..
아깝긴 하더군요.
AS맨 붙잡고 평소에 알고싶던 기능들 다 물어보고..
(완존히 컴맹 아줌마라서..)
남푠이 퇴근시 가져오는 업무용 노트북을 집의 LCD TV와 연결 성공시켰습니다.
HDMI단자연결로만 끝나는게 아니라 설정을 바꿔주어야하는건데..
그걸 몰랐거든요.

아쉬운점은 컴은 삼송이고 TV는 금송이라서 삼송아저씨말로는..
"삼송노트북과 삼송TV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설정이 되는데..
 요건 회사가 달라서 노트북과 TV 연결시마다 복잡하게 설정을 매번 해주셔야 해요"라네요 

아이들은 우리집 TV가 학교 TV처럼 컴퓨터화면이 뜬다고 좋아합니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바람돌이 2009-09-01 10: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영화 한참 재밌는데 반만.... ㅎㅎ 아쉬우셨겠어요. 진짜...
이놈의 컴 하여튼 말썽도 많지만 또 없으면 아쉽죠. 전 요즘 인터넷 안되면 금단증상까지... ㅠ.ㅠ

sooninara 2009-09-01 15:50   좋아요 0 | URL
영화 볼만하더군요. 그런데 클라이막스 가다가 정지라서..ㅠ.ㅠ
컴퓨터도 이상한 집에 와서 엄청 고생하고 있어요.
제가 막가파라서..만지기만하면 고장이 나요.
일명 마이너스의 손이라고..쿄쿄

saint236 2009-09-01 14: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페이퍼 보다가 타고 들어왔네요. 부럽습니다. 제건 노트북을 연결하려는 마음에 텔레비전 옆에 갔지만 대우라서 SVH포트도 없습니다. 그래서 여전히 DVD를 애용합니다.

sooninara 2009-09-01 15:52   좋아요 0 | URL
반갑습니다. 대우는 더 문제군요.
집에 컴을 안방에서 쓰고 거실엔 TV만 있으니 연결을 안했었는데..
남푠이 한번씩 가져오는 노트북이 아깝더라구요.
이젠 대충 연결은 할줄 알아요. ^^

마냐 2009-09-01 22: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크..주변에 잘 뒤져서...다운을 시도하심이....쿨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