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젼을 안 틀어서 몰랐었는데..

이게 주마다 하는건가요?

관심있는 분들은 텔레비젼을 보세요.

 

 

 

 

 

목요일 오전 11시 kbs1

 

이런..오늘이 마지막 방송이라네요.ㅠ.ㅠ

책으로 읽은 것보다 저자의 말로 들으니 더 좋네요.
책을 다시 읽어 봐야겠어요.
너무 좋은 말만 해준 책이라 처음 읽을때 속이 쪼금 베베 꼬이긴 하드라구요.
다시 읽으면 이번엔 마음을 열고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hnine 2007-02-08 13: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 오늘이 마지막 방송이었어요. 저도 목요일마다 챙겨서 들었었지요. 거의 책에 있는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얘기로 들어도 여전히 마음에 와닿더라구요.

씩씩하니 2007-02-08 13: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좀 그래요,..마음 다스리려고 또 아이 잘 키우려고 그런 류의 책을 읽다보면,,
구구절절 옳은 말이라서,,때론..아이구,잘났다 싶은 마음에..좀 꼬여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