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분야의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아빠와 딸이 나누는 편지!  멋져보인다.  내가 해보지 못한 까닭이기도 하겠다.  

  엄마와 아들, 아빠와 딸처럼 이성의 부모와 나누는 대화는 언제나 재밌다.   

  이 책은 재미를 넘어 아빠가 딸에게 해주는 좋은 조언들이 들어있을 것 같아,  

  내 아이를 키우는데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  ^^

  어떤 내용이 들어있는지 자세히 읽고 싶어 제일 먼저 리스트에 올려본다.  

 

 

 

 

  "멍청한 세상과 유쾌하게 소통하는 법"  카피가 마음에 와 닿았다.

  언제부터인가 유머, 유쾌함, 에피소드 이런 재밌는 꺼리 들이 눈에 들어온다. 

  이런 내용을 자주 접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진지함보다는 유머러스함이 몸에 배이지  

  않을까 하는 기대심리도 기분 좋게 만들어 준다.   

  매사에 좀 진지한 구석이 있어서 슬슬~ 지내고픈 마음이 항상 마음 한귀퉁이에 자리하고 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고르고 고른 책이 어떤 책일지 궁금하다.  

 엄선된 책 서평을 읽다보면 책 욕심은 더 쌓여만 간다.  

 이 책을 다 읽고 나면 사고 싶고, 읽고 싶은 책이 늘어나는 부작용(!)이 있겠지만. 

 궁금하다. 어떤 책들이 들어있을지. 내가 읽었던 책이 좀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과 함께. 

 위시리스트에 담아본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