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몰던 2002년식 아반떼XD를 요즘 몰고 있어요.년식이 오래되다보니 잔 고장이 무척 많이 나는데 작년에는 차축이 부식으로 부러져 한바터면 죽을 뻔 했지요.요즘 일이 있어 한밤과 새벽에 자주 운전을 하는데 오늘도 차를 몰고와 주차장에 대려고 블레이크를 밟는 순간 뭔가 뚝 소리가 나면서 브레이크가 쑤욱 들어갑니다.이상하다 싶어 차를 살살 몰아보니 어이쿠 브레이크가 전혀 작동하질 않네요.

아는 카센터에 물어보니 브레이크 호스등이 파열된것 같다며 위험하니 견인차를 불러서 오라고 하는군요.좀 있다 견인차를 불러서 가야하는데 새벽에도 차없는 도로를 쌩쌩 달렸는데 그때 브레이크가 망가졌으면 어땠을까 생각하니 그만 모골이 송연해 지네요ㅜ.ㅜ

by caspi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가넷 2019-04-24 12: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이쿠, 놀라셨겠네요... 별 탈이 없으셔 다행이구요.

정말 자동차나 바이크등은 점검을 잘하셔야 될 것 같아요. 자칫 잘못하면 본인은 물론이고 타인에게도 돌릴 수 있는 피해를 입힐 수 있으니까요.


카스피 2019-04-25 08:34   좋아요 0 | URL
ㅎㅎ 조금만 일찍 브레이크 호스가 파열되었으면 큰 사고 날뻔 했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