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부러 여행갈걸 생각하고 서평단 책 신청을 미뤘는데
배송이 좀 늦어진 책이 있었나봐요.
여행 다녀왔더니 책이 속속 도착하네요.
마치 저를 기다렸다는듯이.ㅋㅋ



소담의 [시린아픔]이란 책은 좀 특이해요.
책 사이즈도 길게 좀 색다르게 나왔구요.
사진이 대부분인 책이더군요.



조선연애사 [하녀들] 은 무슨 책일지 무지 궁금
조선 연애사극 하녀들의 원작이라는데 지금 방영중인건가요?
아무튼 티비도 요즘은 현빈 나오는 `지킬하이드나` 만 보고 있으니...




[가면산장살인사건]은 꼭 읽고 싶었던 책인데
역시 겉표지를 벗기니 전혀 새로운 책이네요.



허지만 지금 읽어야할 책은 [완전범죄]
요 책은 실은 25일까지 리뷰를 써야했는데
여행핑계대고 늦게 서평올린다고 양해를 구했거든요.
미제로 남겨진 사건들에 대한 이야기 궁금합니다.




오늘은 오키나와에서 사온 데일리클럽 아쌈차를 마시며
책이나 읽으려구요.
오키나와 다녀오면서 감기몸살로 앓고 있는데
어제 주시맞고 왔더니 그럭저럭 견딜만 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ingri 2015-02-28 10: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아~~ 책들이 줄을 섰네요^^/ 여행도 부럽고요^^

책방꽃방 2015-02-28 10:10   좋아요 0 | URL
네네 어제 완전범죄랑 시린아픔 읽었으니 책이 좀 줄었죠! 여행 좋은데 몸살 감기로 골골하고 있어요ㅠㅠ 체력부터 길러야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