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기 활동 마감 페이퍼를 작성해주세요!

벌써 알라딘 신간평가단이 끝나다니!!!!!

아쉽기 그지없다.

재미있는 책들이 많아서 더 좋은 경험이 아니었나 싶다.

매달 기한에 맞춰서 서평을 올려야하는 부담감은 살짝 있지만,

그래도 새로운 책을 만나는 일은 언제나 즐겁다.

 

14기 신간평가단을 하면서 가장 인상깊었던 책을 꼽는다면,

"햇살마미의 15분 키친"이다.

평소에 채식을 좋아하고, 간단한 조리법을 좋아하는 나에게 딱 좋았다.

물론 다른 책들도 좋았지만 이 분야에서는 이 책을 가장 베스트로 꼽고 싶다.

 

그리고 또 내 맘대로 베스트5를 선정해보았다.

다른 분야는 사실 못 읽어본 책들이 많아서 일단 제외하고,

내가 활동했던 유아/어린이/가정/실용 분야에서만 선정해볼까 한다.

 

1위. 햇살마미의 15분 키친

2위. 열두달 절집 밥상

3위. 진짜 기본 베이킹책

4위. 가족연습

5위. 열두달 저장음식

 

이렇게 써놓고 보니, 대부분이 요리책이다.

아무래도 어린이 책보다는 요리책에 관심이 많은 터라, 어쩔 수 없는 개인적 취향이 듬뿍 들어갔다.

 

앞으로도 알라딘 신간평가단이 영원하길 바란다.

 

 

 

 

다음 기수에도 또 도전해야지!!!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알라딘신간평가단 2014-10-28 13: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파란하늘님,
부담스러운 가운데에서도 좋은 활동 보여주신 것 감사드려요!

다음 기수에도 꼭 도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