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새로운 책들은 언제 봐도 가슴이 두근거린다. 그 중에서도 특히 더 읽고 싶은 책들을 모아보았다.

 

 

 하루 5분 내손으로 성형하기

 

사실 넓은 얼굴 때문에 항상 고민이 많은데, 이 책을 읽으면 하루에 5분씩만 따라하는 것으로 예쁜 얼굴을 만들 수 있다니. 신세계나 다름없다. 얼굴에 칼을 대는 것은 너무나도 무서운 일이라, 이 책을 통해서 작은 얼굴 만들기에 도전해보고 싶다.

 

 

 

 

 

 

 

 

 

도해 스트레칭 해부

 

어릴 때 허리를 다친 후부터 나도 모르게 몸이 많이 굳어졌다. 얼마전에 요가를 했었는데 그 어떤 운동보다 스트레칭 하는 느낌이 참 좋았다. 그리고 굉장히 운동도 많이 되더라. 그런데 어떻게 스트레칭을 하면 좀 더 내가 원하는 부위 운동을 할 수 있는지 이 책을 통해서 알 수 있을 듯 하다. 자세한 그림과 함께 설명이 되어 있어서 보다 이해하기 쉬울 것 같다.

 

 

 

 

 

 주거 해부도감 시리즈

 

집은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존재이다. 그런데 생각보다 잘 정리하는 일은 쉽지 않다. 좀 더 효과적으로 정리하는 비법을 체계적으로 분류해놓은 이 책들을 통해 나만의 정리비법을 터득하고 싶다. 상세한 그림이 있는 책들이 무려 3권이나 된다니! 탐나는 세트다.

 

 

 

 

 

 똑똑하게 사랑하고 행복하게 섹스하라

 

좀 더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해 책을 통해 배우는 것은 항상 중요하다. 그냥 말하기에는 낯뜨거운 주제일지도 모르겠지만, 결혼을 한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주제인 것만은 분명하다.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보기는 난감하고, 하지만 궁금한 그것에 대해 이 책은 확실히 설명해주지 않을까 싶다. 이 책의 제목처럼 행복한 삶을 살고 싶은 사람들이 읽어야할 책이 아닐까.

 

 

 

 

 

 

 

 

 

 목조주택 하나부터 열까지 따라하기

 

이 책에서 말하는 목조주택은 우리나라 전통 한옥이 아니라, 서양에서 흔히 쓰이는 가정용 목조주택을 말한다. 철근 콘크리트 구조에 비해 짓기 쉬워서 최근 많이 지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어떻게 짓는지 미리 알아둔다면 나중에 내 집을 지을 때도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즐거운상상 2014-04-06 17: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확인했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