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7월에 출간된 책들을 보니 정말 재미있는 책들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특히 여행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읽고 싶은 책들이 완전 가득!!!!!! 탐나는 책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 몇 가지만 골라서 추천해봅니다.  

 

 

떠난다 쓴다 남긴다 

 지금도 여행작가를 꿈꾸는 저에게 꼭 읽어보고 싶은 책입니다. 사실 여행을 여기저기 다녀도, 기록을 남기는 것이 더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그냥 시간 순으로 쓰는 여행기는 뭔가 재미없는 것 같아요. 여행기를 잘 쓰는 작가들은 뭔가 특별한 비법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전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책이라고 하니, 우리나라에서도 적용되는 코드가 있을 것 같은데...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네요. 

 

 

 

 

울릉도 여행 

몇 년 전에 울릉도를 여행하려고 정보를 잔뜩 수집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날씨와 배편으로 인해서 가보지 못하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갈 수 있는 수단이 한정되어 있다보니 신비의 섬으로 저에게는 남아있지요. 올해 겨울에라도 꼭 가보고 싶은데, 조금씩 바뀌는 정보로 인해 어떤 정보를 믿어야할지.. 아무래도 인터넷 검색에는 조금 한계가 있더라구요. 이 책에는 정확하게 나와있을 것 같아서 제대로 참조해보고 싶네요. 최근에 울릉도가 세계의 신비로운 섬 10 곳 중 한 군데로 꼽혔다고 해서 더 관심이 갑니다. 

 

 

 

소품사진촬영북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소품 사진 찍을 기회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글만 있는 것보다 사진과 함께 찍는 것이 더 효과가 좋거든요. 그런데 나도 비슷하게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결과가 썩 좋지 않을때가 많더군요. 아무래도 사진 잘 찍는 사람들은 특별한 노하우가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 책을 보면서 그 방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저도 멋진 사진으로 파워블로거가 되어보고 싶어요. 

 

 

 

 

예쁜 4개의 손글씨방 

최근에 손글씨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늘어났어요. 특히 제가 관심을 가지는 분야는 캘리그라피! 정감가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런데 어디서부터 시작을 해야할지 막막하기도 하고... 기초부터 제대로 배우고 싶습니다. 캘리그라피 뿐만이 아니라 다른 손글씨들도 어떻게 쓰는 것인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아기자기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책 같아요. 

 

 

 

 

코바늘 손뜨개 

요즘에 코바늘로 소품 뜨는 것에 부쩍 관심이 늘어났답니다. 실 하나로 어디서든 소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코바늘의 매력인 것 같아요. 그런데 제대로 된 도안을 찾지 못하고 방법을 잘 몰라서... 기초부터 탄탄하게 배우고 싶어요. 조금만 방법을 알면 될 것 같은데, 마침 이 책이 눈에 뜨이더라구요. 재미있는 소품들이 가득할 것만 같은 이 책이 무척 기대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