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이제 봄기운이 완연하게 느껴집니다. 3월에도 많은 책이 나왔을 듯 한데, 1,2월에 비해서는 비교적 책이 적게 나온 것 같아요. 아무래도 나른함이 몰려들기 때문일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찬 책들이 눈에 띄어서 마음이 든든했습니다. 이번 달에도 어김없이 저만의 추천 도서 목록을 작성해봅니다.  

 

  

파우더룸 초이스 

네이버 뷰티 관련 카페로서는 가장 큰 규모인 '파우더룸'에서 나온 책입니다. 사실 저도 이 카페에 가입을 했는데, 매일매일 엄청난 분량의 화장품과 뷰티, 건강에 대한 정보들이 가득하답니다. 많은 회원분들이 뷰티의 왠만한 전문가는 저리가라 할 정도로 높은 지식을 자랑합니다. 화장품에 잘 모르는 사람이나 화장품에 대해서 잘 알고 있더라도 지금 내가 알고 있는 지식을 재점검해보는 차원에서 읽어두면 좋을 책 같아요. 

 

 

 

작은 아파트 인테리어 

요즘 소형 주택이 마구 뜨고 있다고 합니다. 혼자 사는 1인 가구나 2인 가구가 늘었기 때문인데요, 이것은 선진국에서도 이미 진행된 사항으로 대도시에서 특히 이런 현상이 심하다고 하네요. 저도 이제 슬슬 독립을 준비하고 있는 중이라, 이런 작은 공간 인테리어 관련 책들이 많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작은 공간이라도 넣을 짐들은 많고... 어떻게 하면 좀 더 개성있고 알뜰하게 공간을 쓸 수 있을지 아이디어를 얻고 싶어서 이 책을 읽어보고 싶어요. 

 

 

 

초보자를 위한 친환경 가구 만들기 

 가끔은 제가 필요한 가구를 직접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사실 가구점에서 내 집에 딱 맞는 사이즈의 가구를 구하는 것이 그리 쉽지만은 않거든요. 특히 소형 가구나 책장 같은 경우에는 직접 만드는 것이 수납면에 있어서 더 효율적일 때가 많아요. 하지만 어떻게 만드는지도 모르고.. 워낙 초보자라서 어디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더군요. 이 책에는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 있을 것 같아서 무척 궁금하네요. 

 

 

 

에코 선물 포장 

가끔이라도 사람들에게 선물을 주어야 할 때가 생깁니다. 평범하게 생긴 물건이라도 예쁘게 포장을 해서 주면 그 가치가 더 올라가는 것 같아요. 급하게 포장을 해야할 때 집에 있는 재료들로 포장을 할 수 있다면 그것만큼 멋진 아이디어는 없겠지요. 아무래도 밤에 번뜩 생각나는 경우가 많은지라, 어떤 선물 포장 아이디어들이 있는지 궁금해요. 

 

 

 

까사마미식 수납법 

사실 파워블로거가 쓴 책들이 요즘 많이 나오는데, 이 분의 이름은 처음 들어보기는 합니다. 하지만 책의 구성을 보니 굉장히 실용적으로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각 물품마다 어떻게 수납하면 좋을지 쓰여있는데, 나에게 맞는 수납법을 적용하기도 편리할 것 같구요. 얼마나 아이디어가 좋으면 책으로 까지 나왔을까 싶습니다. 저도 이 책을 통해 효율적인 수납방법을 배워보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