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나는 움직여야 한다.

 15~6년 전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하고 움직일 수도 없었던 때가 있었다. 겨우 병원까지 갔을 때,

 의사는 나에게 이렇게 말했다.

 살을 빼시오.

 ㅠ.ㅠ

 

 5년전쯤 일자목 상태로 오래 있었군요. 목디스크 초기증상입니다.

 그리고 물리치료를 두어달 받았고, 나는 그냥 또 살았다.

 

 지금은 허리와 골반, 허벅지로 통증이 내려와서 걷기조차 힘이 든다. 억지로 움직이고는 있지만,

 이 번 주말에는 병원에 갈 예정이다. 아마도 똑같은 처방을 받을 것이다.

 살을 빼시오.

 

이것만으로도 나는 이 책을 읽고 싶어진다.

 


 오늘은 완전 건강특집인가?

 이 책을 읽고 싶은 것은 내 눈 때문이 아니다.

 나는 지난 연말에 받은 건강검진에서도 1.0과 1.2의 시력이었다.

 문제는 안경을 벗으면 내 얼굴조차도 잘 안보인다는 남편과

 닮아도 그런것만 똑 닮은 한솔이때문이다.

 눈, 좋아질 수 있을까?

 혹시 저자가 거짓말을 한다고 해도 읽고 따라해보고 싶어진다.

 

 안경을 쓴 후 얼굴 모양도 점점 변하고 있는 것같은 한솔이를 생각하면서...

 

 

 

 


 오호..

 이런 책이...

 더군다나... 경상도에 있다고 한다. 매번 예쁜 카페고, 맛있는 음식점이고 죄다 딴 동네에

 있어서 그림의 떡이었는데, 경상도라고 한다. 당연히 보고, 찾아가보고, 먹어보고 싶다.

 

 목차를 살펴보니 부산의 빵집도 많다.

 6군데 정도 가본 것 같다.

 아니 이 저자는 어떤 사람이기에 요런 책을 냈을까?

 빵 좋아하는 빵순이에게 이 책은 보물지도가 되어줄 듯....

 

 

 


 토미 웅거러의 그림책이다.

 이런 건 또 한 번 봐줘야지..

 유아그림책에는 요즘 손이 잘 안 가는 편이었는데,

 이 그림책 보고 싶다.

 

 바다와 환상적인 섬들...

 전체적으로 볼 때 유아용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어려워보인다.

 자세히 보고 싶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cyrus 2015-03-06 00:1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제가 대구 거주자라서 그런지 <경상빵집>이 신간도서로 선정되었으면 좋겠어요. ^^

하양물감 2015-03-06 06:36   좋아요 0 | URL
하하. 그렇죠? 부산, 대구 중심이라 경상이라하기에는 폭이 좀 좁아보이기는 하지만요.

해피북 2015-03-06 08:34   좋아요 0 | URL
조기.....책 읽게되시면 빵집 소개해 주실꺼죠? 꺄르르 꺄르르(은근슬쩍 앞발 올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