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서점 김해점이 문을 열었습니다!

경남지역 최초의 알라딘 중고서점입니다!




알라딘 중고서점 김해점은 부산김해경전철 부원역 1번 출구 앞 아이스퀘어 몰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매장 입구에서는 여러 작가들의 캐리커처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알라딘 중고서점 김해점 내부입니다.

중고책부터 중고 음반, DVD/블루레이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두었습니다.

물론, 알라딘 굿즈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품절, 절판 도서 코너에서는 찾기 힘들었던 품절, 절판 도서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귀여운 구름빵 친구들이 반겨주는 이곳은 아이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마음껏 책을 즐겨주세요.






알라딘 굿즈 코너에서는 다양한 알라딘 굿즈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예쁘고 실용적인 알라딘 굿즈! 직접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는 굿즈를 골라보세요.

굿즈뿐만 아니라 전자책 리더기인 크레마 그랑데와 크레마 카르타+, 크레마 사운드 등 여러 크레마 기기들의 체험 및 구입도 가능합니다.





굿즈 코너 바로 옆에는 중고 음반과 DVD, 블루레이가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습니다.





고르신 책들은 매장 곳곳에 마련된 독서 공간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책과의 시간을 편히 즐겨주세요!





물론, 알라딘 중고서점 김해점에서도 책을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의 보유 도서를 검색할 수 있는 도서 검색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책 제목이나 작가명, 키워드 등으로 검색하시면 책의 위치까지 알려드립니다.

검색대 줄이 길다면 모바일 알라딘에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김해점 보유도서 검색하러 가기)





깨끗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알라딘 중고서점 김해점.

책부터 굿즈까지 매장 가득 준비해놓았으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지하철

부산김해경전철 부원역 1번 출구 아이스퀘어몰 2층


버스

[간선] 3-1, 44

[지선] 6, 30, 56, 58-1, 60, 61, 상동 공영1

 부원역 하차


댓글(184) 먼댓글(0) 좋아요(8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비로그인 2018-03-23 23: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경남지역 최초로 알라딘 매장이 생겨서 너무자 기쁘고 또 오픈을 축하합니다.
그동안 알라딘 갈 일이 있으면 부산까지 갔어야 했는데, 그나마 가까운 김해 부원동에 생겨서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도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장점은 다른 분들이 너무 많이 적어놓으셔서 전 불편했던 점 두가지만 적을까해요.
첫째, 알라딘에 판매할 책을 집에서 출발하기 전에 판매가능한지 확인하고 갔는데, 막상 도착해보니 매입불가로 나와서 당황했습니다. 김해점의 잘못은 아니지만 그래도 일부러 들고 갔는데 좀 많이 허무했어요.
둘째, 알라딘 다른 점 보다 매장이 쬐~~~끔 작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여유공간이 적어서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도 너무 북적이는 느낌이 들었어요(일부러 노리신 거라면 성공이세요~!)
그 외에는 다 마음에 들어요.
앞으로 자주 방문할께요~~

iouiouiou04 2018-03-24 11: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부산 강서구에 거주하고 있어 매번 덕천까지 갔었는데 가까운 김해에도 생겼다고 해서 한번 갔다왔는데
역시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내부도 깨끗하고 도서도 다양하게 많아서 좋았네요~ ㅎ
그리고 아이스퀘어 안에 있다보니 도서 구경후 다른 곳도 같이 구경할수 있어서 더더욱 좋았습니다.
부산 명지에도 하나 생겼으면 하는 간절한 생각이 드네요~ ㅎㅎ

우동 2018-03-25 12: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생각보다 아담하지만, 그래서 더 좋기도 했습니다! 종종 올 거 같네요~

rukawav 2018-03-25 13: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김해점 처음 방문해서 제품 구매까지 했는데~
주말인데도 조용하고 쇼핑하기 좋았구요~

주차도 1시간 무료(아이스퀘어몰) 이다 보니 책 잠깐 사고 가기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부산에 사는데도 검색하다가 제가 원하는 책 나오면 부담없이 갈 수 있어서 좋구요~~
^^

겉는MAN 2018-03-25 17: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축하합니다

강혜원 2018-03-25 21: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픈한날부터 정말 자주 방문한 알라딘 중고서점! 방문 후기쓰는곳이 있는지 몰랐네요:) 늘 부산나가야 갈수 있던 알라딘 중고서점이 김해에 생겨서 너무 좋아요!ㅋㅋ 조카들이 이제 절판되서 안나오는 책을 너무 읽고싶어했는데 알라딘에서 구매할수 있었고 여러모로 알라딘이 생겨서 기쁘답니다ㅎㅎ 매장도 깔끔하고, 책검색 후 위치 찾는일도 너무 잘 되어 있어서 불편함이 없어요ㅎㅎ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구 가격도 저렴하고,^^ 자주 이용할수 있게 김해점 오픈한걸 축하드리구, 자주 방문할게요^^!

스킬리톤 2018-03-25 23: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매 번 책을 사러가거나 매각을 위해서는 한가득 차에 싣고선 부산 서면이나 경성점을 찾았어야 했는데
집 앞에 이렇게 중고서점이 생긴 것도 놀라울 따름이었습니다
물론 책장에 양이 많이 차이가 나지만 쇼핑을 하면서 같이 책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써는 최적화된 곳이면서
신규매장인 만큼 다른 곳과 비교가 되게 책의 디스플레이 상태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책을 고르라고 하면 김해점이 우위라는 점을 새삼 다시 느끼게 해주네요
제가 운영 중인 블로그 후기를 보듯이 쇼핑을 하면서 오시는 분들이 꽤 많다는 점이 중요하고 부산 서면점을 자주가서 그런지
김해점에서도 책 매각시 적립금 20% 상향증정 이벤트가 살짝 아쉽게 느껴지지만 직원들의 응대가 매우 부드러웠습니다

후기 블로그 http://starmckim.tistory.com/189

김송희 2018-03-26 00: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기블로그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thdgml8028&logNo=221237211667 알라딘 김해점을 갔다왔는데 분위기도 그렇고 알바분도 친절하시더리구요 중고서점을 매일 인터넷이나 부산까지가서 애용하다 제가 알바하는곳, 김해에 생기게 되어 너무 좋아요 아침일찍 문열어서 아침에 시간날때마다 가는거같아요 너무좋아요 진짜 ㅠㅠㅠ 너무 깔끔하고 대중교통 이용하기도 딱 좋은곳에 있어 다니기도 너무 편해요 사랑해요 진짜 그리고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불편한거 1도없고 앞으로도 많이들릴거같아요 생기게되서 너무 감사해요:) 정말로 사랑해요

grintea80 2018-03-26 07: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부산 서면점(확장이전 전), 덕천점에 이어 김해점에 방문해 봤어요! 그동안 너무 가고 싶었던 알라딘 중고서점이지만 애가 좀 클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길었네요. ㅠ 아무래도 애엄마가 되니 예전에 막 서점을 누비고 다녔던 혼자 몸일 때와 다른 눈으로 살피게 되어요.
일단 김해점은 주차를 편하게 할 수 있어 걱정없이 갈 수 있었어요. 건물 안에 식당과 카페도 있어서 식사도 함께 하면 배도 부르고, 주차비도 충분히 확보되어서 오랜 시간 중고서점을 마음껏 뒤져볼 수^^ 있답니다. (물론 알라딘굿즈와 중고책만으로도 주차비 걱정 없을 수도...^^) 매장 크기는 덕천점과 비슷한 것 같은데 확실히 서면점보단 작겠지요. 그래도 저는 유아책을 꼼꼼히 살핀다고 했는데도 다 못 보고 나와야 했을 정도로 책은 충분히 많았습니다. 다음에 다시 가서 또 열심히 살펴야 할 만큼요. 꼼꼼 뒤지기와 검색으로 그동안 구하지 못했던 책 2권과 새로 발견한 책 1권을 구입했어요! 책 상태를 바로 보고 살 수 있으니 더 좋은 중고매장! 거의 새 책 상태라 고민없이 샀답니다.
그런데... 이제 막 뛰어다니기 시작하는 아이를 데려갔더니... 책 보랴 애 보랴 정신이 좀 없긴 했어요. 얌전히 의자에 앉아 책을 보면 좋겠는데, 아쉽게도 어른책장 옆에 어른용 의자뿐이라 어른 1명이 꼭 붙잡고 있어야 하는 구조였어요. 다행히 아이가 어른의자에 앉아 잠깐이나마 책을 봐주었어요. (의자 엉덩이 부분이 나무라 앉을 때 느낌이 좋았어요.^^ 그런데 하필 고른 책은 거문고악보집...;; 덕분에 중고서점에 이런 책이 있다는 것도 알았네요.^^) 예전 서면점에는 계단식 구조물이 유아책 근처에 있어서 아이를 앉혀두고 마음 편히 책을 고르는 부모들이 좋아 보였거든요. 물론 중고서점이 도서관은 아니지만, 유아책의 주요 소비자층(미래에는 어른책도 구매 가능한^^)을 고려하여 유아책장 근처에 작은 자리 하나 마련되면 어떨까 생각해 봤어요. (아이들이 책을 보면 책이 손상될 위험이 크긴 하지만, 미끼책 몇 권만 열람용으로 아이자리에 두면 구매책을 훼손하는 일이 덜하지 않을까... 상상해 봅니다.^^;;) 물론 아이에게 책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갖게 가르치는 건 부모의 몫이고요, 그걸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은 도서관도 있지만... 책을 ‘구매‘하는 경험은 서점에서나 가능하니까요.
참, 제가 간 날엔 유모차를 끌고 온 엄마도 있었는데, 다행히 책장 사이 간격이 유모차가 다닐 수 있을 만큼 간격이 되었어요.물론 유모차 크기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유아책은 다행히 정문 가까운 벽쪽에 있어서 유모차가 다닐 수 있습니다.
중간에 저희 아이가 응가를 했는데, 서점 정문 맞은편에 화장실이 있었어요. 화장실은 넓은데... 기저귀갈이대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일본에는 이보다 작은 화장실에도 접이식 갈이대가 꼭 설치되어 있어서 정말 감사했거든요. 아이스퀘어몰은 검색해봐도 수유실이나 기저귀갈이대가 건물 공용으로 있다는 말이 없네요.;; 혹시 있다면 알라딘 유아책장 근처에 작게 안내문을 붙여주시면 어떨까 싶어요.
제가 갔을 때 열심히 책을 정리 중이던 직원분 티셔츠에 ‘not busy‘가 적혀 있었어요. ^^ 그렇지만 정말 쉴새없이 책을 꽂고 계셨거든요. 그만큼 책도 많이 들어오나 보다~ 했어요. 계산대 직원분도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이렇게 좋은 서점인데... 저는 알라딘 홈페이지에 자주 들어오고 알림을 받으니 알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몰라서 못 올까 걱정했어요. 엘리베이터 탔는데 ‘알라딘 중고서점‘이라고만 광고지가 붙어 있고 몇 층에 있는지도 안 적혀 있었어요. 제가 갔을 땐 건물층별안내에도 ‘알라딘‘이 없었고요. 얼른얼른 널리 홍보되어 다른 사람들도 이용할 수 있길 바라요. 많은 사람들이 알수록 더 다양한 중고책이 드나들 수 있으니까요.

dc6100 2018-03-26 20: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드디어 김해에도 생겼습니다! 부산에 갔을 때많아서 부러웠는데 더 많이생겼으면 좋겠네요

edumoa1 2018-03-26 20: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픈 날짜가 명시되지 않은 현수막을 보고 설레는 마음으로 달려갔다가 여러 번 헛걸음한 끝에, 오픈 바로 다음 날 김해점 알라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오픈 직후라 장서가 많을 거라 기대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분야별로 다양한 책과 현재의 베스트셀러 상품까지, 그리고 구하기 쉽지 않은 각종 전공분야 서적까지도 부족함 없이 꽉꽉 채워져있더군요. 저도 어딘가에 홀린듯 들어가자 마자 한 권을 결제하고 차근차근 살펴보았습니다.
다른 점포도 마찬가지지만 역시 알라딘 서점답게 독서 공간이 충분해서 사람이 많은 와중에도 쾌적한 환경에서 책을 살펴볼 수 있었던 점이 큰 장점이었습니다. 다른 브랜드의 대형 서점은 독서 테이블과 크기를 점점 줄이는 추세로 지어지는 것이 안타까웠는데 알라딘 김해점은 최근 지어진 서점이어서 독서 테이블이 충분히 넓어서 보기에도 읽기에도 깔끔하더군요. 다만 홍보가 충분하지 않았던지 서점에 관심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알라딘 김해점이 오픈한지 모르는 사람들도 여전히 있던데 앞으로 지속적인 홍보 활동과 이벤트로 더 많은 독서 회원이 늘어나기를 모쪼록 기대합니다. 알라딘 김해점 덕분에 책 읽는 도시 환경이 조성되어 매우 반갑습니다. 김해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신지원 2018-03-26 21: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희 집앞에라서 1월달부터 들어오는 공고를 보았는데 언제 들어오나 계속 기다렸는데 이렇게 2월 24일날 오프하는 것을 보고 정말 좋았습니다. 일단 경남 최초의 알라딘 매장이 다른 곳이 아닌 김해 아이스퀘어에 생겼다는 것이 저한테는 너무 좋은 점인 것 같습니다. 저의 집 앞이라 멀리 가지 않고도 필요한 책들을 중고로 값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정말 좋네요. 지금까지 여러 권 책들을 구입해보았는데 구매한 책들 모두 정말 대만족 입니다!!!! 매일마다 새로운 책들이 들어와 여러권의 책들을 선택할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저희 집에 지난 책들을 중고로 팔아서 다시 새책으로 읽을 생각을 하니 그 또한 너무 좋은 것 같고요!!!!

ikb0407 2018-03-26 22: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김해에 일이 있어서 우연치 않게 가 봤는데 상당히 서울에 있는 매장 보다는 넓은 것 같습니다. 일단 책도 좋은 품질의 중고도서들이 많이 있어서 좋고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인지 시설도 깔끔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책을 빨리 찾을 수 있게 분류도 잘 해놓은 것 같습니다.

비로그인 2018-03-26 23: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친구랑 같이 갔는데 생각보다 책도 많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종종 가게 될 것 같습니다.
알라딘 굿즈랑 크레마 실물로 보고 싶을 때 갈 곳이 생겨서 좋네요^^

비로그인 2018-03-26 23: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 있어 눈도 즐거운 공간이었습니다! 아직 책 수가 좀 적긴 하지만 앞으로 김해시민들이 많이 찾아가서 많은 책이 오고갈 것 같습니다 ㅎㅎ 굿즈도 구경하기 좋게 되어 있고요! 의자나 소파도 적당히 있어서 잠깐 책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비로그인 2018-03-26 23: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김해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들러 봤는데 역시 김해점도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 있어 책을 고르기 좋습니다. 직원분들도 정말 친철하게 대해 주셨습니다. 항상 발전하는 알라딘 중고서점이 되기 바랍니다.

비로그인 2018-03-26 23: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깔끔하고 책도 많이 있어 다음 날 친구들도 데리고 갔어요!
앞으로 자주 책도 사고, 팔고 해야겠어요!!

비로그인 2018-03-26 23: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김해에 생겨서 너무좋아요^^ 깔끔하게정리되있고 매장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좋았어요 자주방문할듯해요

비로그인 2018-03-26 23: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매장은 좀 작지만 깨끗하고 시설도 아주 좋았습니다. 자주 이용할게요

비로그인 2018-03-26 23: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주변에 편의 시설이 모여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편하고 책도 깔끔했고 종류도 많아서 좋네요.

비로그인 2018-03-26 23: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주변에 편의 시설이 모여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편하고 책도 깔끔했고 종류도 많아서 좋네요.

비로그인 2018-03-26 23: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부산까지 간다고 힘들었는데 김해점에 생겨서 좋아요~

비로그인 2018-03-26 23: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평소에 알라딘 중고매장 너무 좋다고 자랑해서 늘 부러워했거든요. 근처에 생겼다고 말해줬더니 어제 방문해서 실컷 놀다 왔다고 하더군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책도 잘 정리되어있어 찾아보기 편했다고 합니다. 아마 1주에 2-3번은 드나들듯..ㅋㅋ

비로그인 2018-03-26 23: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픈하자마자 다녀왔어요. ^^
경전철에서 내려서 2층으로 바로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 면에서 아주 좋았어요. 덕천점도 멀어서 자주 못갔었는데 근처에 생기게 되어 너무너무 반가웠습니다. ^^

비로그인 2018-03-26 23: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매번 온라인이나 부산 오프라인 매장 다니다가 김해에 생겨서 무지좋네요 다른 타지역 매장에 비해 작은점은있으나 대체적으로 만족하며 직원분들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비로그인 2018-03-26 23: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깔끔하고 잘 돼어 있어요. 방문 추천!!

비로그인 2018-03-26 23: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일단 위치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아이스퀘어에 위치해 있어서 아에스퀘어에 쇼핑하러 갔다가 들릴수도 있고 롯데마트 갔다가 들릴수도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매장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해서 더 좋은것 같아요. 게다가 알라딘답게 책도 싸고 중고임에도 불구하고 상태가 너무 좋았어요.

비로그인 2018-03-26 23: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김해에서 쭉 살아온사람으로서 이렇게 저렴하고 교통편한 중고서점이 생겨서 너무좋네요~

비로그인 2018-03-26 23: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교통도 편리하고 책종류도 많았어....참종네요

비로그인 2018-03-26 23: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부디 다양한 도서 많이 많이 구비해주시고,
경남 도서 교류의 중심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비로그인 2018-03-27 00: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깔끔한 매장과 친절한 직원!!

나는 ㅋㅋ 2019-01-21 12: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정말 자기가 원하는 책을 바로바로 찾을수있고 궁금한 것을 바로 물을수있어서 정말로 좋았습니다.

나는 ㅋㅋ 2019-01-21 12: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정말 자기가 원하는 책을 바로바로 찾을수있고 궁금한 것을 바로 물을수있어서 정말로 좋았습니다.

hhhh 2019-03-16 16: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zzzzzzzzzzz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