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와 찰리브라운 이야기 -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공식소설
찰스 M. 슐츠 지음, 강이경 옮김 / SKOOB(스쿱) / 201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이 많으면 참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좀 들었지만 그래도

즐겁게 재밌게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 이야기>를 읽었어요.^^

스누피 가지고 싶어용~

 

개구쟁이들...

깜찍하고 귀엽습니다.^^

 

<스누피와 찰리브라운 이야기>, <리비에라에 간 무민 가족>, <어린 왕자 무비 리틀 클래식 북>

3권만 빼고는 궁금한 책은 거의 다 본 것 같아요.^^

 

 

'나처럼 연필은 깨무는구나.'

찰리 부라운은 깨달았다.

'우린 닮은 점이 있어.'

 

 

"집중하자, 집중해."

계속 스스로를 타일렀다.

"첫인상이 중요해!"

"개는 안 돼!"

 

 

 

'절대로 포기하면 안 돼!'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해피북 2016-01-19 20:1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추억 속 스누피와 찰리브라운이예요 ㅋㅋ

후애(厚愛) 2016-01-20 11:12   좋아요 1 | URL
네^^ 만화를 즐겨 봤었는데 책으로 다시 만나니 좋았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