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하나...ㅎㅎ

예약주문할 책이 있어서 옆지기한테 어떻게 말을 해야하나

고민하고 고민을 했는데...

미안해서 말을 꺼내기가 좀 그랬다.

그래도 시리즈가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용기를 내고 고민을 하고 그랬는데...

예전 같으면 바로 주문하고 그랬는데...

한국와서 옆지기 직장이 없으니까 책 주문도 잘 못하는 형편이다...

 

아주 조심스럽게....

나는 1부가 완결인 줄 알았는데 2부가 나왔네

시리즈인데 요것만 주문하면 안 될까?

눈치를 보면서...ㅎㅎ

 

그랬더니...

 

그래? 그럼 주문해야지

그런다...

 

잉????? 이게 뭐야????

간단한 대답이 나온 줄은 몰랐네

이 때까지 고민하고 미안하고 눈치 보면서 말을 꺼냈더니

좋아해야 하는건지....

좋아해야 하는데...

너무 쉽게 대답이 나오니 말문이 막혀버렸다

 

반대로 내가

 

생각해 보고 주문할께

그랬다는...

오늘까지 생각해 보고 내일 주문을 하던지 말던지...ㅋ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mira 2013-04-08 16: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목을 보니 어떤내용일지 궁금해요. 후애님도 옆지기님도 참 소박하고 순수하시네요

후애(厚愛) 2013-04-08 19:16   좋아요 0 | URL
한국판타지소설인데 전 1부를 구매해 놓고 아직도 못 읽어 봤아요.^^;; 고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