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는 내 눈길을 끈 시대물이 별로 없다.

오늘만 빼고는...ㅎㅎ

기다리고 있었는데 나왔네...

3월에는 어떤 책들이 나올지 무척 궁금하고 기대가 된다.

바로 내 눈길을 끈 책은 바로 요것~

당연히 시대물로설~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 나와 있더라~

당연히 보관함으로~

표지가 너무 마음에 들어~

 

 

 

 

 

 

 

 

 

 

 

 

 

 

 

여기까지가 시대물로설~

모두 맛 있어 보인다는...

냠냠냠~ ㅎㅎㅎ

<무어별>과<광해>는 꼭 보고싶은

시대물로설~

 

 

 

 

 

 

 

 

한국소설~

간만에 보는 최인호님의 신간 <최인호 인생>

내용이 무척 궁금한 책~

 

 

 

 

 

 

 

 

 

 

 

여기까지는 현대물로설~

난 <야수의 연인> 책 표지를 보고

시대물로설인 줄 알고 무척 좋아하다가

현대물이라는 걸 알고는 실망보다는 내가 너무 시대물에 푹 빠져 있구나 하고 생각했었다는...^^

 

 

 

 

 

 

 

 

만화인데 동물을 좋아해서 내 눈길을 끈 만화다...

 

 

 

 

 

 

 

 

 

 

 

 

친필 사인본을 준다는데...ㅠㅠ

갖고싶다~!!!

근데 이미 늦었다...ㅠㅠ

사인본 종료!!!

 

인터넷연재만화라고 하는데 재밌어 보인다.

표지도 이쁘고... 나를 유혹하는구나...

 

 

사인본은 종료되고, 대신에

<1권 어나더 커버, 한정 브로마이드 증정>

사인본은 아깝지만 나중에 책을 봐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