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그릇 다이어트 레시피 - 먹으면서 빼는 2주 완성 다이어트 식단 한 그릇 다이어트 레시피
최희정 지음 / 비타북스 / 2017년 6월
평점 :
절판


 

세상 모든 여자들의 로망은 20대의 젊고 탄력있고 날씬한 몸매를 노년이 되어서도 유지하는 것이 아닐까 싶다.

하지만 결혼을 하고 출산을 하게 되면서 부터 몸은 임신이라는 변화를 겪으면서 호르몬의 영향으로 나의 의지와는 상관없는 몸매로 바뀌게 된다. 출산 후 다이어트를 하면서 관리를 하면 되지 않냐 반문하겠지만, 출산과 더불어 육아를 하게 되고 나의 몸은 신경쓸 겨를없이 갓태어난 보석과 같은 아이에게 모든 에너지를 쏟게 된다.

 

 

그러다가 어느정도 아이들이 자라고 한숨 돌린다 싶으면 거울속에 보이는 나는 누구세요?를 외치게 된다.

그리고 시작되는 다이어트, 예전의 옷들을 입을생각에 예전 사진속의 날씬한 나를 생각하며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게 되고 되고, 잘못된 식습관과 급격한 다이어트는 요요를 불러 일으키면서 점점 몸은 그 후쥬증으로 망가지게 된다.

 

2주 식단!! 한 그릇 다이어트 레시피는 이런 여성들에게 어쩜 희망의 등대가 아닐까 싶다. 나 역시도 20년 넘게 늘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지만 실상은 말만 다이어트를 외칠뿐이다.  처음에 이 책을 보면서 반신반의하게 한다.

정말 2주의 식단을 따라하면 몸이 가벼워질수 있는것일까? 보기에는 너무나 화려해 보여서 식사를 준비하는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가는 것은 아닐가 하는 의구심이 든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책을 하나하나 살펴보다 보면 그리 어렵지 않은 식단으로 멋지게 한 그릇을 담아낼수 있는 한그릇 다이어트 레시피인것이다. 처음부터 최희정님의 레시피대로 따라하면 좋겠지만, 서서히 준비하고 싶은 마음에 일주일에 저녁식단만이라도 레시피대로 따라하려고 노력중이다.

 

 

 

2주완성!! 한 그릇 다이어트 레시피를 통해 꾸준하게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수 있을것 같다. 모든 여성의 로망의 해답을 여기에서 찾은것 같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7-06-14 11:4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7-06-14 12:34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