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5분 수학(계산편) 초등 5학년 2학기 (2023년용) - 공부는 습관이다! 하루한장! 아침 5분 수학 (2023년)
김태현 지음 / 오픈북 / 201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의 하루를 준비하는 아침 5분수학..

그리 크지 않은 사이즈로서 아이들이 부담없이 하루에 5분만 투자해서 충분히 할 수 있는 책이다.

더욱이 알찬 구성이 또 한번 놀라게 한다. 아침 5분수학은 학교가기전이나 아니면 학교 도착 후 1교시 시작전이나 수학수업 시작전에  활용하면 좋을 듯 하다. 나의 소개서와 나의 실천 계획, 나의 목표그리고 일정표 주간 일기장등 그 구성만으로도 아이의 사랑을 받는다.

특히 여자 아이라 그런지 이러한 아기자기한 모습에 반한 모습이다.

2학기 수학 교과과정에 맞추어 구성이 되어 있어 효과적이다. 스스로 아이들이 학습 할 수 있는 가이드와 많지 않은 문제들로 뚝딱 5분도 안되어 풀어낸다. 그리고 이 책은 비단 수학 문제만 풀수 있는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하루를 마무리 하고 반성할 수 있는 나의 생활 일기도 구성되어져 있다. 지금부터 차근차근 하루에 5분씩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수학을 접할 수 있는 신학습 지도 방법..

아직 공부습관이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을 위해서도 좋은 교재가 될것 같다.

아이들이 아침 등교전에 가볍게 머리를 풀고 갈 수 있는 것도 좋은 것 같다.

특히 수학의 계산편을 다루고 있어 아이들에게 많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주고 있어 더욱 좋았다.

아직은 서툴지만 하루하루 지날때마다 점점 자리가 잡혀가고 있는 아침 5분수학

알찬 구성으로 많은 아이들의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