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심즈 3 - 실종된 생각 열차 카니발 문고 8
존 흄 지음, 이영 옮김 / 스콜라(위즈덤하우스) / 2011년 11월
평점 :
절판


겨울방학이라 요즘 해리포터 시리즈에 푹 빠져사는 큰아이의 시선을 잡는 책이었다. 책이 아이들이 읽기에는 조금은 벅차보이는지 쉽게 손을 내밀지 않다가 내가 푹 빠져 읽고 있는 모습에서 자기도 궁금했는지 뒤적뒤적하더니 책속으로 빠져든다.

[더 심즈3- 실종된 생각열차] 편이 드디어 나왔다.  2권 시간이 폭발한 날을 읽고 그 뒷이야기가 너무나 궁금했었는데 반가움에 책을 잡는 손이 즐거웠고, 2권에 3권 역시 흡입력이 좋다.  더 심즈시리즈는 판타지 소설이며 공상과학적 요소가 충분한 책이기에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새로운 세계에 대한 이야기가 아이들을 사로잡는다. 그리고 주인공인 베커는 큰아이의 또래의 아이이기에 더욱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 같다.

[심즈3- 실종된 생각열차]에서는 생각열차의 흔적을 쫓아 생각열차를 찾아내고 심즈의 반대세력의 정체를 밝혀내는 이야기가 펼쳐지면서 이 시리즈가 막을 내린다.  어찌보면 정말 심즈라는 세계가 있어  인간세계의 날씨, 자연, 시간처럼 범지구적인 문제부터 수면, 사랑과 같은 지극히 개인적인 문제까지 관리를 하는 것은 아닐까 하는 의심을 들게 한다. 그 만큼 완성도가 높은 책인가 보다.

심즈와 인간세계.. 그리고 그 심즈의 요원으로 인간세계를 넘나들며 많은 활동을 하는 베커.

어찌보면 영화속에서의 한장면처럼 심즈에서 인간세계를 관리하고 인간세계를 구하기 위해 싸우는 베커의 모습들이 

아이들을 위한 판타지 소설이라고 하기엔 너무나 탄탄한 스토리와 잘 짜여진 구성을 자랑하는 책이기에 어른인 내가 읽어도 너무나 재미있고 흡족한 책이다. 베커와 함께 한 흥미진진한 모험들과 기발한 상상력이 가득한 심즈시리즈가 끝이나 아쉬움이 크지만 앞으로도 베커는 우리 인간세계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