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다이어트 - 17일 투자로 평생 날씬하게 살기
마이크 모레노 지음, 정윤미 옮김, 최남순 감수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11년 6월
평점 :
절판


[누구나 쉽게 배불리 먹으면서 17일이면 7Kg을 뺀다!!]
나의 눈길을 나의 마음을 사로잡는 문구에 무안한 기대감을 안고 이 책을 받아든다.
지구상의 모든 여자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는 S라인..  하지만 언제가부터는 난 S라인은 꿈꾸지 않는다. 그저 평범한 사람들만큼만으도 족하다는 생각이 든다.
살과의 전쟁을 여러번 치루면서 항상 패하는 쪽은 나였던 것이고, 항상 나약하고 부기력한 모습으로 매번 도전하지만 번번히 실패해서 살이란 놈이 더 기고만장한 것은 아닌기 싶다.
책의 페이지가 한장 한장 넘어가면서 나의 의지는 굳건함을 넘어 비장함에 몸이 떨릴 정도이다.
이 책에서는 17일의 가속화 단계를 지나 17일의 활성화 단계, 그리고 마지막으로 17일의 성취단계를  거칠때 비로소 우리가 원하는 도착단계에 도달할 수 있고 원하는 몸매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각 단계에 맞춰 주의할 점과 섭취해야할 식품들 그리고 17일의 식단까지 친절하게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우리나라에 맞게 변형한 할우 식단을 같이 제공함으로써 이 책을 읽고 다짐하는데만  만족케하지 않고 직접 실행해 옮겨볼 수 있는 도전정신을 불러 일으킨다.  그리고 이 책을 읽으면서 얻게 되는 여러가지 내 몸을 위한 정보들에 나의 머릿속이 바쁘다.
이 책에서 제시하고 있는 방법들을 나의 일상에 적용하고자 노력중이다. 아울러 조금씩 조금씩 변해가는  나의 마음가짐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하나부터 열가지 모두 이 책에 나와있는대로 할 수있다면 더할나위 없겠지만 나의 생활에서 허락되는 대로 최선을 다해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보려 한다. 이번에는 더이상 물러설 곳이 없다는 심정으로 더이상의 요요는 용납할 수 없다는 각오로 다시금 살과의 전쟁에서 꼭 승리하고 싶다.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에게는 이 책이 있으니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