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비트! 13
나카무라 요시키 지음 / 시공사(만화) / 200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휴우..

이 책 나오길 얼마나 기다렸는지 진짜 숨 넘어 가는 줄 알았어요.

14권 기다릴 일이 막막하게 느껴집니다.

3개월이라... 에고고..

알콩달콩한 듯, 미묘하게 어긋나는 듯 하는 서로의 마음들이 독자를 더 애닳게 하네요. ㅎㅎㅎㅎ

점점 더 궁금해져 가는 내용에 작가의 목을 졸라서라도 빨리 내놓으라고 소리 지르고 싶어요... ㅜㅜ;;;;

항상 다음 내용이 궁금해지는 스킵비트!!!  언제면 되겠니? 히잉...

또다시 3개월의 날짜를 세지 못하겠네요..

기대됩니다~

별 4개인 이유~~ 당연하게 넘 재미있다!!! 기다리는 게 괴롭다!!! 흑흑 그 때문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