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아토포뮬라 토피칼 크림 - 50ml
SK생활건강사업부
평점 :
단종


테스터를 뽑는다길래 얼른 신청을 했습니다.

아토피가 다른 곳은 없는데 발등 부분에 아토피가 생겨 있거든요. 절대 무좀  아니에요. ㅋㅋㅋㅋ ^^;;;

처음 받았을 때 용량이 화장품으로 쓰기에는 적은 양이고 약으로 쓰기에는 적당한 정도의 양이었습니다. 음... 아이크림 용량 정도라고 할까요?

전 처음에 화장품이라고 생각하기보다는 약이라고 생각을 했어요. 아무래도 아토피 전용이니까 아토피 있는 부분만 열심히 사용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죠. 깨끗하게 씻고서  약간 황토색의 크림을 짜서 발등에 적당~히 발랐습니다. 발등이 많이 건조해서 생각보다는 유분기가 있다는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오히려 더 많이 발라야 하는 건 아닌가 싶기도 했어요. 그래도 그 발림성은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순식간에 스며 들어서 조금은 건조한 듯한 느낌이 들어 이 정도만 발라도 될까..라는 의문도 생겼거든요.

며칠 후 얼굴이 많이 당기는 듯해서 혹시나 하고 얼굴에 한번 발라봤답니다. ㅎㅎㅎ 약인데 설마~ 라는 심정으로요. 물론 얼굴에는 아토피가 없어요. 그저 당김이 심하고 뾰루지가 좀 났길래 아주 약간 발라봤죠. 그런데 발등에 바를 때와는 다르더라구요.

발등에 바를 때는 바로 흡수 되어서 건조한 듯 했었는데 얼굴에 바를 때에는 약간 유분기가 있다 싶더라구요. 그러면서 조금 번들거렸는데 자고 일어나니까 세상에.. 건조한 것 없어지구.. 얼굴에 있던 뾰루지가 싹 가라앉았답니다. ㅎㅎㅎ 기분 좋았죠. ㅋㅋㅋㅋ 복합성이라 아침 화장도 잘 안되고 그랬었는데 얼굴에 크림을 바르고 잔 다음 날은 화장도 잘 받더라구요. ㅎㅎㅎ 아주 기분 좋았습니다.

그런데 아쉬운 점은 정작 필요한 부분은 아토피가 있던 발등이었는데.. 라는 거였어요.

건조하고 간지러워서 고생하는 아토피.. 그 발등에 발랐을 때 얼굴에 발랐던 것처럼 번들거림까지는 아니라도 약간의 유분기나 수분기가 있었음 좋겠어요. 발랐을 때 너무 건조했었거든요. 그리고 흡수도 너무 빨랐구요. 그래도 그 전보다 많이 간지럽진 않답니다.ㅎㅎㅎ

아... 거의 다 써가지고 지금은 사용을 잘 안하고 있는데요... 아주 많이 간지러울 때 그때만 발라주고 있거든요.. 근데 생각 때문인 것인지..그건 잘 모르겠지만.. 사용을 멈추니까 아토피가 좀 더 번져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예전보다 간지러움이 조금 더 심해지구요..

계속 사용을 해야 하는 것인지... ㅠㅠ....

사용감, 발림성은 좋지만 약품으로 기대를 한 제가 잘못이었던 걸까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나아짐은 없답니다. 그래도 아토피가 없는 다른 부분은 사용을 했을 때 보드라워지고 환한 빛이 나는 것 같아요. 아토피와 정상 피부와의 사이에서 정상 피부에는 굉장히 좋은 크림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