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가 되는 어린이 네모네모 로직 - 기초한자편, 틀려야 깨우친다
박원길 지음, 유남영 그림, 멘사코리아 감수 / 제우미디어 / 2007년 8월
평점 :
절판


 


영재가 되는 네모네모 로직~~이 책 참~~~재미있다. 이 책 때문에 내가 할일을 못하고 푹 빠져서는....ㅡㅡ;;;

할일을 내팽개치게 만드는 책이다. 자꾸 자꾸 빠져든다. 머리가 좋아지는 수학퍼즐...음 우리 아들이 좋아하겠군....퍼즐을 좋나하니 했더니....우리 아들보다 내가 더 열심히~~ㅡㅡ;;;

한자급수검정시첨 급수별 배정한자 81개를 수록하였고 십이지, 계절, 명절, 성어, 동화속 주인공등을 담아놓았다. 퍼즐을 풀었을때 나올수 있도록~~

 

첨에 이 책을 받고 이거 뭐야? 어떻게 하라는 거야? 아이들과 한참을 어리둥절....그러다가 자세히 하나하나 보다보니~~아하~~~해서 열심히 풀고 또 풀고 울 딸 5학년짜리 이책 학교에 담날 가지고 간다고..울 아들 하는말~~`ㅎㅎㅎ

엄마는 집에서 혼자 있지만 누나는 친구들하고 학교에서 놀수 있잖아~~그러니까 엄마 주고가 심심하면 풀으라궁...~~ㅎㅎㅎ

그래서 그래~~맞아~~라고 내가 맞장구를 치고 내가 집에서 풀다...ㅎㅎ

 

울남편이  저녁에 퇴근~~뭐해? 이거 넘 어려워~`한번  풀어볼껴?

이거 어떻게 하는건데? 한참을 진땀빼며 갈켜 주다~~아하~~하더니~~~이상하게 하고 있다~`그거이 아니잖어~`하며 구박하며 열심히 가르쳐 주는 나~`울 남편??

나는 자러간다~~하고 자러 가고~~울 남편은 두시까지 풀다 풀다 못풀고 잤다는.....

다른 사람들 잘푸는거 보구~~흐미~~~우리 가족 바보아녀?

암튼 엄청나게 재미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