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투라 CULTURA 2007.여름 - 제6호
작가 편집부 엮음 / 작가 / 2007년 7월
평점 :
품절


 

   
 

 
 



타래난초...정말 신기하네요..와우~~이런 꽃이...정말 자연의 오묘한 섭리는 아무도 따라갈 자가 없네요...

어쩜 그렇게 자연스럽고 이쁘고.....수줍음을 띤 타래난초....

 

쿨트라 갤러리....박인현임의 박연폭포~~기발합니다....폭포가 우산이고 우산이 폭포고......햐~~

 

누군가의 그리움이 되고 싶다...라는 양성우님의 시......

 

시간은 어느 한 줄기도 거꾸로 흐르지 않는다.

지나간 날들은 이미 내 안에서 사라지고

나에게는 오직 무수한 앞날이 있을 뿐이다.

.....좋은시네요.....이 시를 보는데.,....오늘 저에게 아니 제가 아는 사람에게 있었던 사람의 아픔이 문득 생각이 나고......누군가의 그리움이 되고 싶다는 싯구가....가슴아프게 다가옵니다.....

누군가의 그리움.....누군가를 그리워한다는 것은 삶을 넘 힘들게 합니다.....지나간 날들이 이미 내 안에서 사라졌지만...내 안에는 이미 지나간 일들로 인하여 상채기가 남고..........힘들게 합니다......

 

피카소에 대한 글.....가우디.....

 

닫쳐있는 교육에 대한 삶에 대한 사고들....

 

이계홍의 휴먼스토리의 주인공...한비야씨....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잘 알아서 자발적인 열정이 뿜어져 나올때 삶은 팍팍하지 않고 아름다울수 있다는 생각을 표현해낸 삶을 살고 있는 한비야씨...아주 보기좋습니다....^^

 

당대 최고의 배우....장동건의 이야기들.......대학을 들어가려 애쓰다가 배우가 되었다는...호~~~

인생이란 내가 아는 길로만 가지는 않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