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탐정 썰렁홈즈 1 - 외계인 스콜피오스의 음모 퍼즐탐정 썰렁홈즈 1
김원섭 지음, 김석 그림 / 동아엠앤비 / 2006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은 썰렁홈즈가 나옵니다.

썰렁홈즈는 누구인가?

정말 썰렁한 이야기들~~그렇지만 아이들이 넘 좋아하는 이야기들...ㅎㅎ

셜록홈즈를 열심히 쫓아다니며 기록하던 한국인 수사관이 있었답니다.

그런데 ㅠㅠ 모든 사건을 정리하여 기록한 사건일지를 잃어버렸답니다. 그래서 그것을 열심히 찾다가 결국엔 못찾고 죽고 말았다는군요. 그리하야 유언을 남기는데...' 내가 잃어버린 것을 찾아다오...'ㅡㅡ;;

그 유언을 이어받고 받은 아들의 아들의 아들이 있었으니 그의 이름 설혼주....잃어버린 것을 찾기 위하여 직업을 탐정으로 택하고 세계적인 탐정이 되기 위해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국제탐정심포지엄에 참석했다네요...

거기에는 ' 누가머래도 다차자''니만찬나 나도차자스키' '모찬닝' '아리까리 머이레요'등 이름만 들어도 유능한 탐정들이 모였다네요.ㅎㅎㅎ  그러덴 거기서 사고가 나고 그 사건을 해결한 설혼주~~~~

이탈리아의 유명한 탐정신문인 '다해겨래'에 대서특필되었다네요...

 

코레아의 위대한 탐정이 사건 해결! 그 이름은 설렁혼즈(설혼주)   그의 이름은 세계적으로 퍼져나갔다네요...이렇게...

설혼즈, 설렁혼즈, 썰렁혼즈, 썰렁홈즈...

 

그리하야 이 책의 주인공 썰렁홈즈가 탄생~~~그리하야 전세계의 알쏭달쏭한 문제들을 해결하러 나서는데....(그런데...특급비밀...그것은 유명해지게된 계기의 사건은 스스로의 자자극이었다는...ㅡㅡ;;)

 

ㅎㅎㅎ정말 재미있는 설명과 재미있는 이름과 재미난 사건들......ㅎㅎ

아이들이 넘 좋아하네요...이 책을 본 순간부터 이 책에서 빠지지를 못하구....학원갔다오면 보구 또보구 또보구....





지금 울 아덜이 보구 있는 페이지는 사건 13번...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석박사 '아주마니 빈 나리'가 유언을 남기고 세상을 떠났다네요.

....중요한 네개의 보석을 찾아라~~그래서 보석박물관을 완성하라~~

그리하야 우리 아덜이 이집트의 보석이 있는곳인 이집트의 유명한 유적인 피라미드안에서 보석을 찾고 있네요. 일명 '태양의 눈'이라고 불리는 붉은색 루비....아들아 찾았니???



두번째 보석은 중국의 만리장성의 한 부분에 있는 수정벽돌...

힌트도 있군.,...열심히 읽어보구 있네요...^^


  



말썽 꾸러기 조카 '지지리 마란든네'의 밀린 숙제를 도와주고 있네요..ㅎㅎ우리가 평상시에 자주 쓰는 말이죠?ㅎㅎ

우리 아덜의 작은 사각형의 넓이를 구하는 문제를 풀고 있네요...^^
         



미로속의 열쇠를 열씸휘~~~찾고 있는 울딸이네요...^^      

우리 아이들 어렸을때 특히 아덜~~만날 미로 그려주었었어요...특히 조용히 옆에 앉아 있어야 할때...인터넷에서 미로도 다운받아주궁.....책도 열심히 사주궁...미로책^^

 

문제도 문제지만 정말 재미있는 이름들.....이 이름들 만드느라....이 그림 만드느라 얼마나 쥐났을까요?

덕분에 아이들은 넘 넘 즐거운 시간을 보내구 있네요...^^

 

그리구 보너스로 나온 보드게임~~아들도 동네 친구와 동생들과 놀구...


 

울 딸도 친구랑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요?

정말 재미있고 기발한 책이네요....^^

강추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